휴스토니언

#미국 마켓#트레이더 조(Trader Joe's) 본문

휴스턴/휴스턴 정보

#미국 마켓#트레이더 조(Trader Joe's)

금빛파도 2020. 4. 24. 06:08

트레이더 조(Trader Joe's)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그로서리 체인으로 약 38,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어요. 2017년 현재 워싱턴 디시를 포함한 지역에 약 480여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1960년대 후반에 문을 연 트레이더 조는 현재 독일에서 가장 큰 유통 체인인 알디 노드(ALDI Nord)의 자회사에요.

일반적으로 그로서리 체인이 약 50,000 아이템의 물품을 판매한다면, 트레이더 조는 약 4,000 여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 중 약 80%는 자체 개발 상품이라고 하네요. 트레이더 조는 휴스턴에 3군데에 그 지점이 있고, 케이티 지역에는  신코 랜치 지역에  위치한 라 센테라 엣 신코 랜치에 위치해 있어요. 

위치: 2717 Commercial Center Blvd, Katy, TX 77494

웹사이트: https://www.traderjoes.com/

사과를 비롯한 다양한 과일 및 야채가 있어요.

소고기, 돼지고기를 비롯한 다양한 육류도 있고요.

우유를 비롯한 유제품, 과자 등도 있고요. 상표를 보면 트레이더 조에서 생산한 제품이에요.

치즈 종류도 많네요.

크래커와 칩도 보이네요.

와인, 샴페인 종류도 많아요.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말린 과일도 있고요. 저는 저 말린 망고가 맛있었어요 ㅎㅎ.

트레이더 조의 자체 생산 제품인 다양한 냉동 상품도 보이고요.

예쁜 꽃들도 있네요.

트레이더 조가 위치한 라 센테라 엣 신코 랜치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라 센테라 엣 신코렌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