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올드 힉커리 인 바비큐(Old Hickory Inn Bar-B-Que) 본문

휴스턴 맛집/BBQ

올드 힉커리 인 바비큐(Old Hickory Inn Bar-B-Que)

금빛파도 2020. 6. 21. 05:51

휴스턴 지역에서 1963년부터 영업을 시작한 올드 힉커리 인 바비큐/비비큐(Old Hickory Inn Bar-B-Que/BBQ)는 휴스턴 대도시권 내 세 곳에 그 지점이 있어요.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바베큐를 만든 공로로 텍사스 주지사로부터 영업 50주년 기념 표창장을 받기도 했다고 하네요. 저는 휴스턴 외곽 지역에 있는 미주리 시티(Missouri City) 지점을 다녀왔어요. 

웹사이트: http://oldhickoryinn.com/

주소: 3334 FM 1092 Rd #400, Missouri City, TX 77459

가격: $11-30 (세일즈 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올드 힉커리 인 비비큐 정문이에요.

영업 50주년 기념으로 텍사스 주지사로부터 받은 상장이 벽에 걸려 있어요.

메뉴판을 보면 다양한 종류가 바베큐 요리와 사이드(side) 메뉴가 있어요. 계산대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영수증과 함께 주문 번호가 적힌 종이를 줘요. 번호표 순서에 따라 내가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직접 찾아와서 먹으면 돼요.

레스토랑 내부에요. 종업원의 별도의 안내는 없고, 그냥 손님이 앉고 싶은 자리에 앉으면 돼요.

저는 투 미트 콤보(Two Meat Combo, 손님이 메뉴판에서 먹고 싶은 두 가지 고기 종류를 선택하는 메뉴)를 시켰고, 이 메뉴에는 두 가지 사이드 메뉴가 함께 나와요. 아래 사진에는 돼지 등갈비(Baby Back Ribs)와 잘게 썬 양지(Chopped Brisket), 그리고 두 가지 사이드인 감자튀김과 코울 슬로(Cole-Slaw)가 있어요. 사진에 나오는 각종 소스, 드레싱, 피클은 직접 가져다 드시면 돼요. 고기 육질은 나쁘지 않았고, 잘게 썬 양지는 기름이 좀 많았어요.

또 다른 투 미트 콤보 메뉴로는 소시지(Sliced Links)와 얇게 썬 양지(Sliced Beef Brisket)를 주문했고, 사이드 메뉴로는 찐 야채(Steamed Vegetables)와 으깬 감자(Mashed Potatoes)를 주문했어요. 투 미트 콤보를 시키면 식빵이 2개씩 나오는데 저와 신랑 모두 투 미트 콤보를 시켜서 총 4개의 식빵이 나왔어요.

이렇게 먹고 나면 정말 하루 종일 든든하고 배가 불러요 ㅎㅎ. 합리적인 가격으로 꽤나 푸짐하게 바베큐와 각종 사이드를 드시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휴스턴에서 유명한 또 하나의 바베큐 전문점으로는 스프링 크릭 바베큐(Spring Creek Barbecue)가 있어요. 바베큐 좋아하시면 스프링 크릭 바베큐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