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
로얄 워스터(Royal Worcester)-이브샴 골드(Evesham Gold)
금빛파도
2020. 4. 5. 04:55
1700년대 중반, 당시 유명한 의사였던 존 월 박사(Dr. John Wall)와 약제상 윌리엄 데이비스(William Davis)는 도자기 제조법을 개발하기 위해 도자기 재료를 이용하여 제조 실험을 시작하였고, 당시 현지 사업가들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아 1751년 워스터셔(Worcestershire)에 첫 번째 워스터 자기 공장을 설립하였어요. 이렇게 시작된 로얄 워스트의 제품들은 현재까지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고, 2000년대 후반에 포트메리온 그룹(Portmeirion Group)에 합병되었어요(출처: 로얄 워스트 홈페이지 참고).
1961년에 탄생한 로얄 워스터 이브샴 골드(Evesham Gold)는 영국 서부에 위치한 이브샴 계곡의 가을 열매를 표현하고 있으며, 각 상품은 냉동실과 전자레인지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어떤 상품은 오븐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출처: 로얄 워스터 이브샴 골드 홈페이지).
아래는 이브삼 골드의 다양한 접시들이에요. 메인 요리, 샐러드, 디저트 등을 담을 수 있어요.
아래는 설탕통이에요.
단체 사진이에요^^.
단체 사진에 나와 있지 않은 접시에 제가 만든 제육볶음도 담아 보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