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바디용품#목욕용품#향초 전문점 배스 앤 바디 웍스 (Bath & Body Works) 본문

휴스턴/휴스턴 정보

#바디용품#목욕용품#향초 전문점 배스 앤 바디 웍스 (Bath & Body Works)

금빛파도 2020. 5. 10. 07:02

미국에는 정말 다양한 핸드솝, 바디용품, 비누, 양초, 방향제를 파는 상점이 많지만, 그중에서 배스앤바디웍스 (또는 배스 앤 바디 웍스 Bath & Body Works, 한국의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배스앤바디웍스'로 사용하는 관계로 여기서도 모든 단어를 다 붙여서 배스앤바디웍스로 사용)는 바디용품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대표적인 바디용품 브랜드에요. 매출액은 2016년 현재 $3.8 billion (약 4조 원)에 이르고, 매장은 미국을 비롯한 멕시코 (배스앤바디웍스 홈페이지에서는 북미로 간주); 이탈리아, 폴란드, 러시아, 터키를 비롯한 유럽; 이집트, 쿠웨이트, 사우디아라비아, 아랍 에미리트를 비롯한 중동 9개 국가; 칠레, 콜롬비아를 비롯한 남미 8개 국가;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를 비롯한 6개 국가; 그리고 호주에 위치해 있다고 하네요. (참고 자료: 배스앤바디웍스 홈페이지 및 언론 보도 자료)

휴스턴에도 여러 곳에 위치해 있는데 여기서는 갤러리아 쇼핑센터 (The Galleria) 안에 있는 지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참고로 갤러리아가 궁금하시면 여기에 링크한 제 글 휴스턴 쇼핑의 중심 더 갤러리아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배스앤바디웍스는 갤러리아 매장 내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그 옆에는 양초와 방향제를 파는 화이트 반 (White Barn)이 있는데, 화이트 반은 배스앤바디웍스 계열사에요. 

주소: 5058 Westheimer Rd, Houston, TX 77056

배스 앤 바디 웍스: http://www.simon.com/mall/the-galleria/stores/bath-body-works

화이트 반: http://www.bathandbodyworks.com/c/white-barn/wb-our-story

배스앤바디웍스와 그 옆에 있는 화이트 반이에요. 참고로 미국은 독립 기념일 무렵에는 세일을 많이 하는데 (7월 4일), 배스앤바디웍스도 제품 세일을 하고 있네요. 광고를 보니 최고 75%까지 세일을 한다고 하네요. 

매장 내 판매하고 있는 바디와시 제품과 핸드솝이에요. 제가 6월 말 주말에 매장을 방문했는데 핸드솝의 경우 제품 6개에 $24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물론 이 가격은 세일즈 텍스 부가하기 전 가격이에요. 

핸드숍 제품과 제품을 직접 써 보고 손을 씻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화이트 반에서는 양초와 각종 방향제 제품을 팔아요. 

배스앤바디웍스 제품은 많은 미국인들이 성탄절이나 생일날때 많이 주고 받는 제품 중의 하나에요. 저 같은 경우도 제 생일날 미국인 친구들한테 여기 제품을 많이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