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힐링공원, 도심안의 휴식공간 버팔로 바이유 공원 (Buffalo Bayou Park) 본문

휴스턴/휴스턴 여행 - in 휴스턴

#힐링공원, 도심안의 휴식공간 버팔로 바이유 공원 (Buffalo Bayou Park)

금빛파도 2020. 5. 10. 06:11

버팔로 바이유 공원(Buffalo Bayou Park)은 160 에이커(약 196,000평)에 조성된 공원으로 휴스턴 다운타운과 가까운 공원이에요. 버팔로 바이유 공원에는 아름다운 정원, 하이킹과 자전거를 위한 길, 자전거, 카누, 카약 대여점(Rent a canoe or kayak), 강아지 공원, 피크닉 공간, 야외 활동 등을 위한 공간이 조성되어 있어요. 또한, 샌드위치, 음료, 아이스크림 등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어요. 최근 580억 원이 투입된 공사로 시민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위치: 1800-3600 Allen Parkway/Memorial Drive, Houston, TX 77019

웹사이트: https://buffalobayou.org

주차공간: 무료이나 협소함

공원 주차장에 들어서면 위치 안내문이 있어요.

방문객을 위한 안내 센터에서 카약도 대여해 주네요.

들꽃이 피었어요.

공원 내에 다양한 나무가 있어요.

방문객들을 위한 트레일도 있어요.

버팔로 바이유 공원 지도도 있어요. 

공원이 상당히 커요.

다운타운에서 가깝다 보니까 다운타운에 위치한 건물들이 가까이서 보여요.

아래 사진은 공원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이고, 내부에는 사람들이 무척 많네요. 저는 여기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사 먹었는데 더운 날이라 그런지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휴스턴의 대표적인 공원인 메모리얼 공원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휴스턴의 센트럴 파크 메모리얼 파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