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할로윈 호박 파티, 펌킨 패치(Pumpkin Patch) 본문

휴스턴/휴스턴 여행 - 근교

할로윈 호박 파티, 펌킨 패치(Pumpkin Patch)

금빛파도 2020. 6. 14. 08:00

할로윈을 앞둔 10월에는 자녀를 둔 가정에서는 펌킨 패치(Pumpkin Patch)로 많이들 나들이를 가요. 펌킨 패치란 일종의 호박 농장으로, 잭-오-랜턴을 만들 수 있는 호박을 비롯한 다양한 호박을 직접 구입할 수 있는 곳이에요. 펌킨 패치에서는 미니 기차, 커다란 미끄럼틀, 동물 체험, 건초 트럭 타기(hayrides)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먹을거리가 가득해 특히나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이에요. 펌킨 패치는 장소에 따라 입장료 및 이벤트가 다양한데, 제가 주말에 방문한 곳은 올드 타임 크리스마스 트리 팜(Old Time Christmas Tree Farm)이라는 곳이에요. 평소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팔고, 10월에만 특별히 펌킨 패치로 오픈하는 곳이라 입장료도 비교적 저렴했어요. 

(1) 주소: 7632 Spring Cypress Rd, Spring, TX 77379

(2) 웹사이트: http://www.oldtimechristmastree.com/ 

http://www.oldtimechristmastree.com/component/phocagallery/category/2-pumpkin-patch-gallery.html

(3) 입장료 및 이용 요금: 2살 이상 일 인당 $5(텍스 포함 가격), 건초 트럭 타기, 미니 기차 등를 비롯한 각종 이벤트는 추가 비용 발생

(4) 주차: 무료

오후 1시 30분경에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입구부터 줄이 길었어요.

농장 안에는 다양한 호박이 있고, 마음에 드는 호박을 골라서 구입하면 돼요.

곳곳에 호박들이 쌓여 있어서 손님들이 자유롭게 만져보거나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건초 트럭 타기(hayrides)를 즐기는 사람들이에요.

어린이들은 위한 대형 미끄럼틀도 있어요.

어린이들이 동물들을 만져볼 수 있는 미니 동물원도 있고, 줄이 정말 길었어요.

미니 기차를 타려고 기다리는 줄이에요. 미니 기차가 천천히 달리고 있네요.

음료수, 빵 등을 포함한 먹을거리도 팔아요.

얼굴을 넣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요. 10월을 제외한 평소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파는 농장이다 보니 이벤트 전시물 뒤로는 트리가 보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