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키마 놀이공원 (Kemah Boardwalk) 본문

휴스턴/휴스턴 여행 - 근교

키마 놀이공원 (Kemah Boardwalk)

금빛파도 2020. 3. 25. 00:12

키마 놀이공원(Kemah Boardwalk)은 놀이시설, 레스토랑, 바다가 어우러진 휴스턴의 대표적인 관광지에요. 매년 40만 명이 넘는 여행객들이 방문할 정도로 휴스턴 근교에서 유명한 관광지라고 할 수 있어요. 휴스턴에 오래 살게 되면 자주 방문하게 되는 놀이공원이기도 하고요. 키마 놀이공원은 휴스턴의 대표적인 관광지 개발 업체인 란드리스(Landry's, Inc.)가 개발한 놀이공원이고, 매년 300만 명이 방문할 정도로 텍사스에서 유명한 관광지라고 할 수 있어요. 키마는 조지 부시 인터컨티넨탈 공항 (George Bush Intercontinental Airport)에서 1시간 정도 떨어져 있고, 갈베스턴 섬 (Galveston)에서는 30분, 휴스턴 다운타운에서는 약 40분 정도 떨어져 있어요. 휴스턴은 해변가 멋진 집들이 거의 비싼 사유지인 경우가 많은데 키마에 위치한 거대한 저택들도 그 가격이 한화 10억에서 40억 원에 이를 정도로 비싸다고 하네요. 입장료는 따로 없지만, 유료 주차장 이용 시 9불에서 10불 정도의 비용이 들어요.

주소: 215 Kipp Ave, Kemah, TX 77565 (http://www.kemahboardwalk.com/)

키마의 길 안내도예요. 놀이기구, 산책로, 기차, 랜드리스 레스토랑, 스타벅스, 등대 뷔페가 있어요.

키마 놀이공원 들어가는 입구에요. 10월에는 와인 페스티벌을 한다고 하네요.

놀이기구를 탈 수 있는 가격이 나와 있네요. 자유이용권 가격은 이용자의 신장(키)에 따라 $24.99에서 $18.99정도 돼요.

회전목마를 비롯한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있어요.

자이로 드롭에는 언제나 줄이 길게 서 있어요.

2층에는 옷 가게 및 기념품을 파는 가게, 간단한 음료수나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2층에서 내려다 본 전경이에요. 날씨가 좋아서인지 관광객들이 참 많네요. 

바닷가를 따라서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요.

유람선도 탈 수 있어요.

키마에 정박 중인 요트들이에요.

탁 트인 바다를 보면 눈이 시원해져요.

키마는 나사 스페이스 센터(NASA Space Center)와 더불어 휴스턴에서 손꼽히는 대표적인 관광지에요. 휴스턴을 방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관광지이기도 하고요. 멋진 바다와 놀이기구와 함께 멋진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키마로 고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