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Paik's Noodle) 본문

휴스턴 맛집/중식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Paik's Noodle)

금빛파도 2020. 4. 14. 05:31

휴스턴에도 백종원 씨가 대표로 있는 (주) 더 본 코리아의 중화요리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홍콩반점0410이 2017년에 생겼어요. 홍콩반점0410은 서울 논현동에서 2006년에 처음 오픈했다고 하네요. 백종원 씨는 '백종원의 3대 천왕, 집밥 백선생, 한식대첩'등을 포함한 다양한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출연해 유명해진 레스토랑 관련 사업가죠. 홍콩반점0410은 한인마트인 한아름 마트 (또는 에이치 마트 H Mart)가 위치한 메모리얼/스프링 브랜치 지역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은 나쁘지 않았어요.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했고, 새로 생긴 레스토랑답게 실내도 환기가 잘 되는 편이에요.

음식 주문은 별도의 메뉴판 없이 주문하는 장소 벽에 붙은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시면 돼요. 계산한 영수증에 주문 번호가 나와 있는데, 음식이 다 준비되면 전광판에 내 영수증에 나와 있는 번호가 떠요. 이때 주문한 음식을 찾으러 가면 된답니다. 기본 물 및 물컵, 숟가락/젓가락, 단무지, 냅킨은 모두 셀프고, 다 먹은 접시는 수거하는 장소에다가 가져다 놓으시면 돼요. 

주소: J-, 9355 Long Point Rd Suite 1, Houston, TX 77055 (휴스턴 지점 홈페이지 없음)

휴스턴 코리아 저널 빌딩이 있는 몰 안에 위치

메뉴:  짜장면, 짬뽕, 볶음밥, 탕수육, 군만두 등 비교적 간단하고 잘 알려진 중화요리를 중심으로 구성

메뉴 가격: 짜장면 $7.99 / 탕수육: $10.99 (세일즈 텍스가 포함되지 않은 메뉴판 가격)


아래 사진은 홍콩반점0410 입구에요.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장소고 메뉴판은 계산대 뒤에 붙어 있어요.

실내에는 주문할 수 있는 메뉴의 사진이 벽에 붙어 있어요.

물, 냅킨, 단무지, 식기 도구 등을 셀프로 준비할 수 있는 장소에요.

탕수육이에요. 탕수육의 식감은 바삭바삭하기보다는 쫀득쫀득했어요.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저는 신음식을 잘 못 먹는 편이라 그런지 탕수육 소스의 신맛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물론, 음식의 맛은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니까 이웃님들은 다른 느낌을 받으실 것이라고 생각해요.

짜장면의 경우, 짜거나 느끼하지 않았어요. 다른 짜장면 집보다는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좋았어요. 

휴스턴에 있는 다른 중화요리 전문점과 비교하여 더 뛰어난 맛은 아니었지만, 휴스턴에 생긴 홍콩반점0410을 방문해서 즐거운 날이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