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 전문점, 룸스 투 고 (Rooms to Go) 본문

휴스턴/휴스턴 정보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 전문점, 룸스 투 고 (Rooms to Go)

금빛파도 2020. 5. 11. 07:03

미국의 가구 매장은 용도와 예산에 따라 나눌 수 있어요. 우선 처음 미국에 오셨거나 잠깐 쓰실 예정이면 유학생들의 로망인 이케아/아이키아 (IKEA, 한국에선 이케아라고 하죠)에서 가구를 구매하시면 좋아요. 이케아/아이키아가 궁금하신 분은 여기에 링크한 제 글, 이케아/아이키아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베스트셀러인 빌리 (Billy) 책장은 50불대의 가격에 좋은 내구성을 자랑하고 다른 가구들도 저렴한 가격에 비해 튼튼한 편이에요. 요즘에는 조립이나 배달 서비스가 있어서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두 번째는 신혼 살림을 장만할 경우나 자녀들 가구가 필요할 때, 또는 중간 정도의 품질로 약간은 오래 쓰고 싶은 가구가 필요할 때는 영화배우 신디 크로포드가 비즈니스 파트너로 있는 룸스 투 고 (Rooms to Go)를 고려해 볼 수 있어요. 이 가구점은 1990년대 초반에 오픈했고, 현재 플로리다에 그 본사를 두고 있어요. 앨라배마, 플로리다, 조지아,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노스캐롤라이나, 사우스캐롤라이나, 테네시, 텍사스, 버지니아 및 미국령 푸에르토리코에 132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미국 내 시장 점유율은 3위라고 하네요 (홈페이지, 언론사 자료 및 위키피디아 참고). 

이 가구점은 거실, 침실 등 패키지로 제품을 판매해서 저렴한 가격(4,000불에서 6,000불)으로 넓은 공간을 채울 수 있고 특히 컨템퍼러리 (Contemporary)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에요. 미국에서도 가구는 비싼 쇼핑에 속하지만 메모리얼 데이 주간 (5월의 마지막 주 월요일)이나 독립 기념일 주간 (매년 7월 4일, 약 50%까지 세일), 추수감사절 (11월 넷째 주 목요일)이나 크리스마스 무렵에는 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여기서는 룸스 투 고 휴스턴 메모리얼 (Memorial) 지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 지점은 룸스 투 고 어린이 가구점 (Rooms To Go Kids Furniture Store)도 같이 있어서 편리해요. 

주소: 10000 Katy Fwy, Houston, TX 77055

https://www.roomstogo.com/stores/houston/memorial-mall-store/2306

룸스 투 고 내부에요. 룸스 투 고 비즈니스 파트너인 신디 크로포드 사진이 걸려 있네요. 가구점 내부는 매장의 동의하에 촬영했어요.

거실, 안방, 주방 등에 들어갈 가구가 세트로 잘 꾸며져 있고, 텔레비전도 거실 가구 세트에 포함해서 팔기도 해요.

매장에 있는 거울, 스탠드, 액자, 꽃병, 나무, 장식품, 쿠션, 침구류, 카펫 등을 포함한 각종 액세서리들은 대부분 구매가 가능해요. 룸스 투 고 20/36 데코레이터 클럽 (Rooms to Go 20/36 Decorator Club) 카드를 만들면 모든 액세서리 제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카드 멤버십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년이에요.

다양한 카펫을 판매하고 있어요. 저도 여기서 카펫을 샀는데 품질이 괜찮아요.  

어린이들을 위한 가구에요. 어린이들 몸집에 맞게 아담한 가구 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