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미국 최대의 식료품 전문점 크로거 (Kroger) 본문

휴스턴/휴스턴 정보

미국 최대의 식료품 전문점 크로거 (Kroger)

금빛파도 2020. 5. 19. 04:39

크로거(Kroger)는 1883년 미국 오하이오주에서 시작된 그로서리 마켓으로, 매출액 기준, 세계에서 가장 큰 슈퍼마켓 체인이이에요. 2017년 매출액은 약 $123 billion이고, 종업원 수는 약 443,000 명이라고 하네요. 유통업체 카테고리로 보면, 월마트 다음으로 제일 큰 유통업체에요. 전미에 약 2,800여 개의 매장이 있다고 하네요. 

위치: 1035 N Shepherd Dr, Houston, TX 77008

웹사이트: https://www.kroger.com/

크로거 전경이에요. 

각종 기프트 카드도 팔아요.

동물 사료도 있고요.

각종 살충제도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치즈도 있어요.

다양한 주방 용품이 보이네요.

소시지와 육류에요.

와인도 종류가 참 많아요.

매장의 디저트 코너는 빠질 수 없죠.

미국인들이 즐겨 먹는 올리브도 파네요. 

각종 과일, 야채 및 채소도 있어요.

다양한 꽃도 있어요.

인기 있는 칩류를 세일하고 있네요.

미국인들이 사랑하는 다양한 종류의 육포(Beef Jerky)도 있어요. 

구입한 물건은 매장 입구에 있는 계산대에서 계산하면 돼요. 무인은 아니고 일부러 계산하는 직원이 없는 곳을 찍었어요 ㅎㅎ.

미국에서 시장 보는 방법 및 관련 정보, 홀푸드가 궁금하신 분은 각각의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미국에서 시장보기

#유기농식품 전문점 아마존-홀푸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