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바베큐 전문점 킬린스 바베큐(Killen's Barbecue) 본문

휴스턴 맛집/BBQ

바베큐 전문점 킬린스 바베큐(Killen's Barbecue)

금빛파도 2020. 6. 21. 05:41

킬린스 바베큐(Killen's Barbecue)는 휴스턴 근교 도시인 페어랜드(Pearland)에 위치한 바베큐 전문점으로 2013년에 문을 열었어요. 킬린스 바베큐는 데일리 밀(Daily Meal)에 의해 미국에서 제일 유명하고 맛있는 바베큐 레스토랑으로 선정되었고, 휴스턴 크로니클(Houston Chronicle)에 의해 톱 레스토랑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을 정도로 텍사스에서는 유명한 바베큐 전문점이에요. 

위치: 3613 E Broadway St, Pearland, TX 77581

웹사이트: https://www.killensbarbecue.com/

가격: 2 meat combo 기준: $17(2개의 사이드 포함한 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레스토랑 입구에요. 11시 30분-1시 사이는 가장 인기가 많은 시간으로 주말에는 대기시간이 한 시간 가까이 된다고 하네요. 저는 토요일 점심 1시 30분 정도에 도착해서인지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날씨 좋은 날은 야외에서 먹을 수도 있어요.

고기를 구울 수 있는 장작이 잔뜩 쌓여 있네요.

레스토랑 주문은 셀프예요. 입구로 들어가서 식판을 들고 줄을 선 다음 메뉴판에 적힌 메뉴를 주문하면 돼요.

식판이에요.

음료수, 수저, 포크, 나이프, 피클 등은 모두 셀프예요. 다 먹은 음식은 앉았던 자리에 놓아두면 서버가 치워요. 

주문한 음식을 계산한 다음,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돼요.

각 테이블마다 킬린스 바베큐 특제 소스가 놓여 있어요. Tangy 맛은 약간 매콤했지만 허니 머스터드 맛이랑 비슷했고, Coffee 맛은 전형적인 바베큐 소스 맛이었어요.

제가 주문한 하프 파운드 소시지에요. 소시지의 경우, 레귤러 맛, 할레피뇨 맛 등이 있는데 저는 레귤러 맛을 주문했어요. 코우슬로는 따로 시켰어요. 소시지는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또 하나의 메뉴인 두 미트 콤보(Two meat Combo)에요. 원하는 두 가지 고기 종류와 사이드 메뉴를 주문하면 되는데 저는 고기로는 브리스킷(Brisket, 양지살)과 삼겹살(Bone-In Pork Belly), 그리고 사이드로는 감자 샐러드(Potato Salad)와 맥 앤 치즈(Mac 'N' Cheese)를 주문했어요. 삼겹살과 양지살 모두 그 촉촉함과 부드러움에 정말 감탄을 금치 못 했어요. 제가 먹어본 바베큐 중에서 육즙이 가장 촉촉하게 스며 들어있던 바베큐였어요. 식빵 두 조각은 함께 나와요.  

휴스턴 근교에 위치한 바베큐 전문점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올드 힉커리 인 바비큐

스프링 크릭 바비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