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열대 우림속에서의 우아한 식사 레인포레스트 카페(Rainforest Cafe) 본문

휴스턴 맛집/아메리칸

열대 우림속에서의 우아한 식사 레인포레스트 카페(Rainforest Cafe)

금빛파도 2020. 5. 11. 22:33

레인 포레스트 카페(Rainforest Cafe)는 휴스턴에 본사를 둔 란드리스(Landry's)사의 대표적인 레스토랑이에요. 1994년에 오픈한 레스토랑은 열대 우림 지역을 배경으로, 코끼리, 고릴라, 재규어, 뱀, 나비 등을 비롯해 열대 우림 지역에서 살고 있는 동물, 식물 등을 인테리어로 재현해 놓고 있어요. 레인포레스트 카페는 휴스턴을 비롯해, 라스베가스, 디즈니 월드 내 디즈니 스프링스 등을 포함한 전미 약 11개 주에 그 레스토랑 체인이 있다고 하네요. 저는 라스베가스, 휴스턴 갈베스턴에 위치한 레인 포레스트 카페를 방문해 봤는데 두 군데 모두 인테리어와 음식 모두 비슷했어요. 

위치: 5310 Seawall Blvd, Galveston, TX 77551

웹사이트: http://www.rainforestcafe.com/menu.asp

가격: 메인기준 - $10-$20(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레스토랑 입구에요. 

레스토랑 내부에요.

벽에 커다란 코끼리가 있는데 이 꼬끼리는 정확히 몇 분에 한 번 우는지는 모르겠지만, 일정 간격으로 큰 소리로 "뿌~웅" 하며 특유의 코끼리 소리를 내며 울어요. 코끼리 바로 아래 앉은 저는 밥 먹다가 주기적으로 우는 꼬끼리 덕에 깜짝깜짝 놀라기도 했어요. 어린이들은 무척 좋아해요 ㅎㅎ. 

나비들도 보이네요.

메뉴판이에요. 레스토랑 테마에 걸맞게 열대 우림이 그려져 있어요.

제가 시킨 샐러드에요. 드레싱은 허니 머스터드에요.

또 다른 메뉴인 네츄럴 버거(RAINFOREST Natural Burger)에요. 버거 패티는 고기가 아닌 콩으로 만들어졌어요. 그 외에 깨소금, 과카몰레, 토마토 등이 들어 갔고, 콩으로 만든 패티는 제법 고기맛이 났어요.

출구도 멋지게 열대 우림 테마로 멋지게 꾸며져 있어요.

레스토랑 입구/출구에서는 다양한 상품도 판매하고 있어서 식사 후 볼거리가 있어요.


휴스턴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갈베스턴 아일랜드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갈베스턴 아일랜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