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캘리포니아 스타일 피자#토마토 베이즐 수프#까르보나라 파스타#캘리포니아 피자 키친(California Pizza Kitchen) 본문

휴스턴 맛집/아메리칸

#캘리포니아 스타일 피자#토마토 베이즐 수프#까르보나라 파스타#캘리포니아 피자 키친(California Pizza Kitchen)

금빛파도 2020. 4. 19. 07:16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California Pizza Kitchen, CPK)는 캘리포니아 주의 비벌리힐스에서 1985년에오픈한 피자 전문점이에요.  캘리포니아 피자는 현재 미국 32개 주의 200여 군데에 그 매장이 있고, 한국, 칠레, 인도네시아, 인도, 홍콩, 일본, 말레이시아, 멕시코,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대만,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파키스탄을 비롯하여 세계 10여 개국에 그 매장이 있어요. 한국에도 그 매장이 서울 용산 아이파크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역삼 GFC점, 코엑스점, 명동 M플라자점, 산본 롯데피트인점, 청량리역사점, 은평 롯데몰점, 김포공항 롯데몰점, 인천 스퀘어원점에 위치해 있네요(웹사이트: http://www.icpk.co.kr/bbs/board.php?bo_table=store01 참고).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오리지널 비비큐 치킨 피자(Original BBQ Chicken Pizza), 태국 치킨(Thai Chicken) 피자라고 하네요.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에서는 파스타, 수프, 샌드위치, 디저트 등도 판매해요.

위치(메모리얼 시티 몰 내에 위치: 303 Memorial City Mall, Houston, TX 77024

웹사이트: https://www.cpk.com/Menu?_ga=2.8255926.561214879.1544129105-95591336.1544129105#MainPlates

가격(메인메뉴 - 피자, 파스타 등): $10-$20(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아래는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전경이에요. 

레스토랑 내부에요. 캐주얼한 분위기에요.

바(bar)도 있고요.

식전 빵과 올리브오일이 나왔어요. 식전 빵은 바게트 빵으로 속은 부드럽고 겉은 딱딱했어요.

주중 점심에는 런치 스페셜이 있어요. 저는 제가 즐겨 먹는 토마토 베이즐 수프(Tomato Basil Bisque)와 오리지널 비비큐 치킨 피자(The Original BBQ Chicken Pizza)를 주문했어요. 오리지널 비비큐 치킨 피자 위의 주요 토핑은 비비큐 치킨으로 그 맛은 약간 달콤했어요. 

치킨 토핑 아래 깔린 치즈의 양은 많지 않아요.

크리미한 토마토 베이즐 수프는 신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또 하나의 메뉴인 지중해식 샐러드(Mediterranean Salad)와 스위트피 까르보나라(Sweet Pea Carbornara)에요. 지중해식 샐러드는 로메인, 페타 치즈, 올리브, 양파, 토마토, 피망 등이 들어갔고, 머스타드가 들어간 비네그렛 소스와 함께 서빙되었어요. 비네그렛 소스는 기름과 레몬즙, 식초, 소금, 후추, 머스터드, 허브, 마늘 등이 들어간 샐러드드레싱으로, 약간 시큼한 맛이 나요.  

제가 주문한 까르보나라 파스타에는 파스타 펄스(Pasta Purses)가 들어갔어요. 파스타 펄스는 보르세티(Borsetti)로 불리며 복주머니처럼 생긴 파스타에요. 이 주머니 안에는 우리나라 만두처럼 소가 들어가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파스타 펄스 안에 으깬 콩이 들어갔고, 시금치, 베이컨 등과 함께 서빙되었어요. 파스타 펄스를 씹을 때 만두처럼 그 육즙이 나와서 맛있었지만, 런치라 그런지 양은 많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