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부시 대통령 내외의 단골집 퍼지스 피자(Fuzzy's Pizza) 본문

휴스턴 맛집/아메리칸

부시 대통령 내외의 단골집 퍼지스 피자(Fuzzy's Pizza)

금빛파도 2020. 5. 11. 07:10

2018년 4월 17일에 조지 부시 전 대통령의 부인인 바바라 부시 여사가 92세로 별세했고, 휴스턴에서는 추모의 물결이 이어졌어요. 뉴스를 틀면 바바라 부시 관련 기사가 많이 나오곤 했는데, 그중에서도 바바라 부시 여사가 살아생전에 즐겨 찾던 피자 가게 뉴스가 자주 나오곤 했어요. 피자 가게 이름은 퍼지스 피자(Fuzzy's Pizza)고 케이티 프리웨이(Katy Freeway) 쪽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4월 말경에 이 피자 전문점을 방문했고, 주말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인데 12시 30분이 넘으니 주차할 공간이 부족할 정도로 손님들이 많았어요. 

위치: 823 Antoine Houston, TX 77024

웹사이트: https://www.originalfuzzyspizza.com

가격: 피자 슬라이스 - $5-7이고 12인치 피자는 $23-$25 

퍼지스 피자 입구에요. 피자 가게 분위기는 캐주얼 해요.

피자 가게 내부에요. 고 바바라 부시 여사와 조지 부시 전 대통령, 그리고 퍼지스 주인 내외가 함께 촬영한 사진이 있네요. 바바라 부시 여사는 평소에 백발과 가짜 진주 목걸이가 트레이드 마크여서 그런지 사진에도 진주 목걸이가 걸려 있네요. 이 날 방문한 손님들 중에서도 나이 드신 노인들이 많았고, 그중에서도 진주 목걸이를 착용한 분들도 보였어요.  

레스토랑 내부에요. 주문은 셀프고, 테이블마다 빨간색 테이블보가 놓여 있었어요.

아래 메뉴판을 보면 부시 대통령 피자(President Bush's Pizza)와 영부인 바바라 부시 피자(First Lady Barbara Bush's Pizza) 메뉴가 있어요. 부시 대통령 피자의 경우, 아티초크(Artichoke), 페퍼로니, 캐나다 베이컨, 이탈리안 소시지, 그린 페퍼(피망), 버섯, 양파, 블랙 올리브 등이 주재료에요. 영부인 바바라 부시 피자(First Lady Barbara Bush's Pizza)의 경우에는 닭, 시금치, 버섯, 마늘, 아티초크(Artichoke) 등이 들어가서 부시 대통령 피자보다는 소시지나 햄이 덜 들어가네요. 피자는 슬라이스, 12인치(일반적인 라지 사이즈), 16인치 이렇게 3가지 종류로 판매하고 있어요.

부시 대통령 피자, 영부인 바바라 부시 피자, 퍼지스 스페셜 피자를 각각 슬라이스로 3피스를 시켰어요. 아래는 제가 시킨 영부인 바바라 부시 피자에요. 야채가 많이 들어갔고, 미국 피자임에도 간이 강하지 않고 덜 짜서 좋았어요.

아래 피자 사진에서 왼쪽은 부시 대통령 피자고, 오른쪽은 퍼지스 스페셜 피자에요. 주재료는 비슷하지만, 부시 대통령 피자에는 아티초크가 들어가 있어요(왼쪽 피자 조각 위 연두색 야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