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진시황릉#병마용#팬더#소림쿵푸#중국문화체험, 럭키랜드(Lucky Land) 본문

휴스턴/휴스턴 여행 - in 휴스턴

#진시황릉#병마용#팬더#소림쿵푸#중국문화체험, 럭키랜드(Lucky Land)

금빛파도 2020. 6. 3. 05:44

럭키 랜드(Lucky Land)는 중국의 진나라와 청나라를 포함하는 다양한 왕조의 문화 유산들을 재현해 놓은 시설로, 2017년에 문을 열었어요. 럭키 랜드의 오너는 중국계 미국인인 니다 리(Nida Lee)로, 럭키 랜드와 비슷한 시설을 휴스턴 인근 도시인 케이티(Katy)에서 운영했으나 2011년에 문을 닫았다고 하네요. 니다 리는 케이티 지역에서 전시하다 남은 전시물들을 다시 한번 전시할 기회를 찾던 중 벼룩 시장 옆에 위치한 부지를 이용하기로 결정하면서 현재의 부지에 중국 전시 공원을 다시 오픈하게 되었어요. 럭키 랜드는 벼룩시장(Flee Market) 옆에 위치해 있고, 그 벼룩시장 부지 역시 니다 리와 그의 남편 소유라고 하네요. 럭키 랜드가 위치한 지역은 히스패닉 커뮤니티가 위치한 지역으로, 스페인어로 쓰여진 간판도 쉽게 볼 수 있어요. 

 (1) 위치: 8625 Airline Dr, Houston, TX 77037

(2) 웹사이트: http://www.luckylandhouston.com/

(3) 입장료: (1) 성인: $10 / (2) $5 (6-13세) / (3) 65세 이상: $7

(4) 주차: $2

 아래는 럭키 랜드 정문이에요. 이 전시 공간은 주말에 가면 바로 옆에 붙은 벼룩시장에서 울려 퍼지는 노래로 인해 시끄럽다는 단점이 있어요.

진시황릉을 나타내는 비석이 있어요. 진시황릉을 비슷하게 재현해 놓았어요.

팬더마을에 사는 팬더들도 보이고요^^

소림사의 무예를 재현해 놓았고요.

럭키 빌리지라는 가상의 공간에 중국 청나라의 가옥 형태, 문화, 복식 등을 재현해 놓았어요.

인력거도 탈 수 있어요. 별도의 비용은 없고, 내릴 때 팁만 주면 돼요.

황금빛 관음상과 연못도 보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