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벼룩시장#전통시장#트레이더스 빌리지(Traders Village) 본문

휴스턴/휴스턴 여행 - in 휴스턴

#벼룩시장#전통시장#트레이더스 빌리지(Traders Village)

금빛파도 2020. 5. 18. 06:13

휴스턴 북서쪽에 위치한 트레더스 빌리지(Traders Village)는 약 12만 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쇼핑, 이벤트가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에요. 벼룩시장과 예술 자동차 쇼, 바이유 케이준 페스티벌, 핼러윈 이벤트, 인디언 파우 와우 등의 축제를 포함한 각종 이벤트가 주기적으로 열려요. 또한,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가 위치해 있어서 이 지역 거주민들이 사랑하는 공간이기도 해요. 트레더스 빌리지는 휴스턴, 달라스, 샌안토니오에 위치해 있고, 휴스턴에서는 1989년에 오픈했어요. 매주 주말마다 열리는 벼룩시장(Flea Market)은 약 2,000여 명의 상인들이 참여하는, 미국 최대 규모라고 하네요. 이 벼룩시장에서 거래되는 주요 물품으로는 책, 카드, 소품, 피규어 및 장난감, 그릇 및 각종 주방용품, 보석 및 액세서리류, 가구, 옷, 신발, 모자, 가방, 자동차 타이어 및 각종 공구, 전자제품, 칼, 총, 꽃/식물 등이 있다고 하네요. 

트레더스 빌리지는 휴스턴 북서쪽에 위치해 있고, 라티노(남미계 이민자들)들이 많이 사는 지역이에요. 이 지역(우편번호 77041)의 평균 주택 가격은 약 4억 정도이고, 평균 가구 소득은 약 1억 정도라고 하네요. 

위치: 7979 N Eldridge Pkwy, Houston, TX 77041

입장료는 무료이나 주차비는 $4

웹사이트: https://tradersvillage.com/houston/shopping/

트레더스 빌리지 안내문이 걸려 있어요. 

식물을 팔고 있어요.

각종 가방과 일본도를 팔고 있네요. 

피규어 및 장난감, 일본 애니메이션 관련 용품도 판매하고 있네요.

액세서리도 판매해요.

멕시코 풍 의상과 카우보이모자, 부츠도 있네요.

다양한 소품도 있어요.

구경하다가 배가 출출해지면 먹을 수 있는 각종 간식류 및 시원한 주류를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

트레더스 빌리지에는 놀이시설도 있는데 10불을 내면 각종 놀이기구를 탈 수 있어요. 

바이킹, 자이로드롭, 회전목마, 범퍼카 등이 보이네요. 

트레더스 빌리지에서는 각종 이벤트를 볼 수 있는데 일 년에 한번 멋진 예술 자동차/쇼도 볼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