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바베큐 하기 좋은#곰계곡#베어크릭 파크(Bear Creek Park) 본문

휴스턴/휴스턴 여행 - in 휴스턴

#바베큐 하기 좋은#곰계곡#베어크릭 파크(Bear Creek Park)

금빛파도 2020. 6. 20. 01:28

베어 크릭 공원 (Bear Creek Pioneers Park, 줄여서 Bear Creek Park)은 휴스턴에 위치한 공원으로, 1965년에 공원으로 조성되었어요. 약 2백만 평의 대지에 작은 동물원, 산책로, 테니스 코트,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 축구 경기장, 소프트볼 경기장, 바베큐 장소를 갖춘 공원이에요. 이 공원은 특히 바베큐를 하러 오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로도 유명한 공원이에요. 베어 크릭에 위치한 동물원에서는 거위, 오리, 공작, 베트남 돼지, 아메리카들소, 당나귀, 양, 염소 등을 볼 수 있어요. 

베어 크릭은 한국말로 번역하면 곰계곡인데, 자료에 따르면, 이 지역은 계곡이 많은 지역이고, 공원으로 조성되기 전에 루이지애나 검은 곰(Louisiana black bear)이 많았다고 하네요. 이 곰들은 19세기 초반에 모두 사라졌지만, 공원을 조성하는 휴스턴시는 곰이 많았던 지역의 특성을 살려서 베어 크릭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위치: 3535 War Memorial Drive, Houston, Texas 77084

웹사이트: http://www.pct3.com/Parks/all-parks/bear-creek-park

주차: 무료

베어 크릭 공원 들어가는 입구에요.

휴스턴의 10월 말이에요. 아직 멋진 단풍을 보기는 쉽지 않았어요. 이날 오후 2시경의 기온은 영상 28도 정도라 더웠어요.

작은 동물원도 있어요. 동물에게 먹이를 주지 말라는 경고문이 붙어 있어요. 동물들은 방문객들에게 익숙한지 어린아이들이 철장 가까이 다가가니 동물도 어린이 곁으로 다가왔어요.

바베큐를 할 수 있는 장소에요. 다른 공원과는 달리 바베큐를 할 수 있는 시설이 적당한 높이로 위치해 있어서 바베큐를 할 때 허리를 많이 굽히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해요.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바베큐를 하고 있네요.

산책로 주변으로 키 큰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 주었어요.

산책로 규칙을 보니 롤러스케이트나 오토바이는 반입이 되지 않네요. 강아지는 반드시 목줄을 매고 산책을 해야 해요.

철봉 등을 비롯한 간단한 운동기구가 있어요.

테니스 코트도 보이네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있고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