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포스트 휴스턴(Post Houston) 본문

휴스턴/휴스턴 여행 - in 휴스턴

포스트 휴스턴(Post Houston)

금빛파도 2023. 1. 13. 13:45

포스트 휴스턴(Post Houston)은 푸드홀, 레크리에이션이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휴스턴 다운타운에 위치해 있어요. 오래된 우체국 건물을 재건축한 건물로, 2021년에 완공되었어요. 포스트 휴스턴 내에는 푸드홀, 공유 오피스, 화장실, 옥상에 있는 야외 정원, 라이브 뮤직을 할 수 있는 공연 시설 등이 있어요.

웹사이트: https://www.posthtx.com/

위치: 401 Franklin St, Houston, TX 77201

영업시간: 일-수: 11시-9시 / 목-토: 11시-10시

아래 사진은 포스트 휴스턴 내부고 아직 계약한 업체나 사무실이 입주하고 있는 만큼 공사가 마무리되지 않은 곳이 있었어요.

일본식 라면, 타코, 아이스크림, 초밥,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일본식 라면 가격이 한 그릇당 15불 정도로 아쉽게도 저렴한 편이 아니었어요.

계단 위로 올라가면 옥상에 있는 야외 공원이 있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왔지만, 맑은 날에 가면 산책하기 좋은 공간이에요.

흐린 날씨에도 휴스턴 다운타운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