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제시 존스 공원 및 자연 센터 (Jesse H. Jones Park & Nature Center) 본문

휴스턴/휴스턴 여행 - 근교

제시 존스 공원 및 자연 센터 (Jesse H. Jones Park & Nature Center)

금빛파도 2020. 6. 28. 07:24

제시 존스 공원 및 자연 센터(Jesse H. Jones Park & Nature Center)는 휴스턴 북쪽에 위치한 공원으로 1970년대 후반부터 조성되기 시작했어요. 공원의 이름은 많은 기부금으로 공원 조성에 이바지한 제시 존스(Jesse Jones)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고 하네요. 공원의 크기는 약 38만 평으로, 자연 그대로의 생태계가 잘 보존되어 있어요. 다양한 식물과 야생 동물, 화이트 샌드 비치(white sand beaches), 스프링 계곡(Spring Creek), 늪지, 100년된 편백나무, 소나무 숲 등이 위치해 있어요. 야생동물의 경우, 독사도 나오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방문객들은 이점 주의하세요. 또한 약 8마일 이상의 잘 포장된 보행자 산책길이 있어서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산책하기에 좋은 공원이에요. 

위치: 20634 Kenswick Dr, Humble, TX 77338

웹사이트: http://www.hcp4.net/Community/Parks/Jones/About/WhatWeOffer

주차 및 입장료: 무료

주의사항: 애완동물은 공원 내 입장 불가 / 캠핑 금지

공원 입구 안내 표지판이 보이네요. 

방문객 안내 및 자연 센터 입구에는 살충제가 놓여 있어요. 공원을 방문하는 시민들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방문객 안내 및 자연 센터 내부에요. 박제된 새, 사슴, 곰 등 다양한 동물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공원 산책길로 들어가는 길바닥에는 아이들의 이름과 알록달록한 구슬이 박혀 있어요.

공기도 상당히 좋고, 다른 공원에 비해 공원 안에 있는 나무들의 키가 컸어요. 

공원 산책길은 스프링 계곡으로 연결되어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