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휴스턴근교#나사근처#대형쇼핑몰#베이브룩 몰(Baybrook Mall) 본문

휴스턴/휴스턴 여행 - 근교

#휴스턴근교#나사근처#대형쇼핑몰#베이브룩 몰(Baybrook Mall)

금빛파도 2020. 6. 28. 07:14

베이브룩 몰(Baybrook Mall)은 휴스턴 클리어 레이크(Clear Lake) 주변에 위치한 몰로 약 35,000평 대지에 약 175여 개의 매장과 레스토랑이 위치한 대형 쇼핑센터에요. 1년에 약 1800만 명의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쇼핑센터로 2015년에 대규모의 리모델링에 힘입어 초현대식 시설을 갖추고 있어요. 베이브룩 몰(몇몇 매장은 베이브룩 몰 실내가 아닌 야외에 위치)에는 딜라드(Dillard’s), 메이시스(Macy’s)등의 대형 백화점을 비롯하여 포에버 21(Forever 21), 에버크롬비 & 피치(Abercrombie & Fitch), 아메리칸 이글(American Eagle Outfitters), 알도(Aldo), 애플(Apple), 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 갭(Gap), 에이치앤엠(H&M),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자라(ZARA), 판도라(Pandora), 스와로브스키(Swarovski),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레고(Lego), 베스앤바드워크스(Bath&Body Works), 러시(Lush), 세포라(Sephora), 바디샵(The Body Shop), 아베다(Aveda), 맥(Mac) 등이 입점해 있어요. 또한, 우리에게 친숙한 치즈케이크 팩토리(Cheesecake Factory), 고디바(Godiva), 시나본(Cinnabon), 막대 젤라또 전문점 팝바(popbar)등을 비롯한 다양한 레스토랑 및 디저트 전문점도 입점해 있어요. 

베이브룩 몰(Baybrook Mall)이 위치한 클리어 레이크(Clear Lake)은 휴스턴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갈베스턴 섬의 인접 지역으로 대표적인 산업으로는 항공산업과 관광산업이 유명해요. 나사의 존슨 스페이스 센터(Nasa’s Johnson Space Center)가 위치해 있고, 대표적인 항공 관련 기업인 보잉과 록히드 마틴이 위치해 있어요. 클리어 레이크 지역은 레크리에이션용 보트와 워터 스포츠로도 유명한 지역이에요. 또한, 클리어 레이크 지역은 안전하고 소득이 높은 지역으로 휴스턴에서 가정을 꾸리고자녀를 키우기 좋은 지역 톱 3에 들기도 했어요. 평균 가구 소득은 1억 원 이상이라고 하네요. 

위치: 500 Baybrook Mall Dr, Friendswood, TX 77546

웹사이트: https://www.baybrookmall.com/en.html

아래는 베이브룩 몰에 입점한 딜라드 백화점이에요. 딜라드 매장 내에 다양한 어그 제품이 있어요.

베이브룩 몰에는 야외 매장도 있어요. 야외에 위치한 아베다 매장도 있네요.

야외 몰에는 다양한 디저트 가게와 레스토랑도 있는데 아래 팝바에서는 막대 아이스크림(젤라또)를 판매해요. 제 글 #이탈리안 아이스크림, 팝바를 클릭해 보시면 팝바에 대해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멋진 야자수와 분수가 있는 야외 몰이에요. 제가 사진을 찍은 날은 날씨가 흐리고 비가 조금씩 왔어요. 화창한 날 가면 더 멋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라와 러시도 보이네요. 여러 이웃님들 블로그를 통해서 러시의 슈렉팩이 유명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베이브룩 몰 내부에요. 매장 별 위치를 알려 주고 있어요.

아베크롬비 키즈 매장도 보이고요.

포에버 21 매장과 에이치앤엠도 보이네요. 

아메리칸 이글도 보이고요.

마이클 코어스와 바나나 리퍼블릭 브랜드도 보이네요. 마이클 코어스는 얼마 전 명품 브랜드인 베르사체를 합병한다고 해서 업계를 놀라게 했죠.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빅토리아 시크릿 매장이에요. 

몰 내 전경이에요.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판매하는 세포라에요. 색조 화장품이 유명한 맥도 있네요.

애플 매장이에요.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어서 언제나 고객이 많아요.

미국의 대표적인 백화점인 메이시스에요.

쇼핑이 지루한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기구도 있네요. 

쇼핑하다가 지치면 맛있게 식사를 하거나 간단한 간식을 먹을 수 있는 푸드코트도 있어요. 웬디스 버거, 쿠키나 음료수를 먹을 수 있는 네슬레 톨 하우스 등이 입점해 있고, 그 외에 중식, 일식, 피자 등을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진한 초콜릿의 깊은 맛을 자랑하는 고디바 매장도 보이네요^^

베이브룩 몰은 휴스턴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나사 스페이스 센터랑 가깝고 갈베스턴 섬으로 향하는 길목에 있어요. 나사 스페이스 센터나 갈베스턴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휴스턴 존슨 스페이스 센터

갈베스턴 아일랜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