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이탈리안 아이스크림#젤라또#만들어먹는 재미#막대 아이스크림, 팝바(Popbar) 본문

휴스턴 맛집/디저트+베이커리

#이탈리안 아이스크림#젤라또#만들어먹는 재미#막대 아이스크림, 팝바(Popbar)

금빛파도 2020. 5. 17. 07:16

팝바(popbar)는 뉴욕에서 2010년에 오픈한 수제 막대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셔벗, 요구르트, 젤라또 등을 막대 아이스크림 형태로 판매해요. 휴스턴에는 2017년 베이브룩 몰에 첫 매장을 열었어요. 팝바는 현재 애리조나 주, 캘리포니아 주, 플로리다 주, 뉴욕 주, 노스캐롤라이나 주에 13개의 매장이 있고, 캐나다, 파나마, 싱가포르, 러시아를 비롯한 해외에 약 12개의 매장이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팝바가 위치한 베이브룩 몰(Baybrook Mall)은 휴스턴 클리어 레이크(Clear Lake) 주변에 위치한 몰로 약 35,000평의 대지에 약 175여 개의 매장과 레스토랑이 위치한 대형 쇼핑센터에요. 1년에 약 1,800만 명의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쇼핑센터로 2015년에 대규모의 리모델링에 힘입어 초현대식 시설을 갖추고 있어요.

위치(베이 브룩 몰 야외 매장에 위치): 700 Baybrook Mall Drive, B111, Friendswood, TX 77546

웹사이트: https://www.pop-bar.com/

가격: 바 기준-$5 이내

팝바 전경이에요. 

팝바 내부에요. 팝바의 막대 아이스크림 모형이 벽에 붙어 있네요 ㅎㅎ.

초콜릿과 머그컵도 판매하고 있어요.

팝바의 전 제품은 모두 글루텐이 들어 있지 않다고 하네요. 메뉴는 약 40여 종류가 있는데, 대표적인메뉴로는 초콜릿, 바닐라, 코코넛, 망고, 딸기, 파인애플, 바나나, 헤이즐넷, 피스타치오, 쿠키 앤 크림 등이 있어요. 

저는 아래 사진에서 코코넛 맛 젤라또를 선택했어요.

처음 기본 막대 아이스크림을 고르면 매장 직원이 토핑을 고르라고 해요. 토핑의 경우, 두 가지 다른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 액체 토핑으로는  밀크 초콜릿, 다크초콜릿 등을 포함하는 5-6가지 종류가 있어요. 아래 사진 뒤편에 있는 액체 토핑 보이시죠? ^^ 

저는 밀크 초콜릿 토핑을 선택했고, 매장 직원은 능숙한 솜씨로 제가 선택한 코코넛 맛 젤라또를 밀크 초콜릿에 푸~욱 담갔어요(바로 아래 사진 보세요). 매장 직원이 밀크 초콜릿에 제가 선택한 베이지색 코코넛 젤라또를 담그고 있어요. 사진 맨 뒤에 하얀색 세모 사진이 제가 선택한 젤라또에요. 반쯤 밀크 초콜릿에 입수했네요 ㅎㅎ.

그리고 매장 직원은 저에게 질문을 했어요. “다음은 어떤 토핑을 원하십니까?”. 저는 피스타치오, 아몬드, 코코넛 가루, 초콜릿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가루 형태의 토핑 중에 코코넛을 선택했고, 직원은 밀크 초콜릿 목욕을 한번 한 코코넛 맛 젤라또에 코코넛 가루를 발라 주었어요. 아래 사진이에요. 

짜자 잔~ 최종 완성품이에요. 젤라또라 심하게 달지 않고 식감이 무척 쫀득쫀득했어요. 코코넛 가루가 조금씩 떨어지기는 했지만, 맛있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