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디저트#브런치 전문점, 커먼 본드(Common Bond) 본문

휴스턴 맛집/디저트+베이커리

#디저트#브런치 전문점, 커먼 본드(Common Bond)

금빛파도 2020. 6. 21. 04:48

커먼 본드 베이커리(Common Bond Café & Bakery, 이하 커먼 본드)는 휴스턴 몬트로스(Montrose) 지역에 위치한 베이커리로 2014년에 오픈했어요. 커먼 본드는 2014년에  휴스턴 요리 경연 대회에서 최고의 베이커리로 선정되었고, 휴스턴 비즈니스 저널에 의해 휴스턴에서 커피를 마시기 가장 좋은 곳으로 선정되기도 했어요. 커먼 본드는 2016년에 주인이 바뀌었는데,  새로운 주인은 협소한 주차장 문제를 개선, 현재는 베이커리 주변에 추가 주차장도 확보했어요. 커먼 본드의 새 주인은 조니 카라바(Jonny Carrabba)로, 휴스턴 도심에 위치한 미아스 테이블(Mia’s Table)과 그레이스(Grace’s)의 오너이기도 해요. 저는 두 레스토랑 모두 가 보았는데 레스토랑 분위기도 깔끔하고 손님도 꽤 많았어요. 현재 커먼 본드에서는 베이커리 제품뿐만 아니라, 커피, 차 등의 음료, 브런치, 샌드위치, 샐러드 위주의 식사 등도 먹을 수 있어요.  

커먼 본드가 위치한 몬트로스 지역은 다양한 앤티크 숍이나 트랜디한 레스토랑이 위치한 지역으로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에요. 휴스턴의 대표적인 박물관인 메닐 컬렉션(The Menil Collection) 과는 자동차로 약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위치: 1706 Westheimer Rd, Houston, TX 77006

웹사이트: https://commonbondcafe.com/

가격: 조각 케이크 및 베이커리 - $10불 이내 / 일반 케이크 - $40불 이내(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커먼 본드 정문이에요. 매장 근처 주차장은 협소한 편이지만, 추가된 주차장이 매장 근처에 있어요.

베이커리 내부에요.

다양한 쿠키, 빵, 마카롱, 케이크류가 있어요.


제가 주문한 베리가 올라간 치즈케이크에요. 초코크림과 버터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맛이 무척 부드러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