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든 일본 빵 전문점, 비어드 파파(beard papa's) 본문

휴스턴 맛집/디저트+베이커리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든 일본 빵 전문점, 비어드 파파(beard papa's)

금빛파도 2020. 5. 4. 10:15

비어드 파파(beard papa's)는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간 빵(Cream Puff)을 파는 매장으로, 2018년 8월에 휴스턴 근교 도시인 케이티 아시아 타운(Katy Asia Town)에 오픈했어요. 비어드 파파는 일본 무기노호의 대표 브랜드로, 우리나라 서울, 대전, 인천, 대구, 전주, 창원, 평창 등에 위치해 있고, 특히 경주 휴게소를 비롯한 각 지역 휴게소에도 많이 입점해 있어서 여행을 가는 분들이 즐겨 찾는 매장이기도 해요. 1999년 일본에서 창업한 비어드 파파는 현재 일본에 약 250여 개의 매장과 전 세계에 약 300여 개의 매장을 소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1) 위치: 23119 Colonial Parkway, Unit A-13, Katy, TX 77449

(2) 웹사이트(케이티점 웹사이트의 경우, 페이스북이 주요 사이트이고 공식 홈페이지가 없는 관계로 여기에는 옐프 사이트 기재): https://www.yelp.com/biz/beard-papas-katy

(3) 크림이 들어간 셸 한 개의 가격: $3.20~$3.70(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비어드 파파 정문이에요. 

입구에 커다란 비어드 파파 로고랑 비어드 파파 매장 역사와 관련된 설명이 적혀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원하는 셸(빵)과 크림을 고르면 돼요. 비어드 파파의 주요 메뉴로는 크림이 든 빵(cream puff)으로, 제가 인터넷을 찾아보니 비어드 파파 일본 매장과 한국 매장에서는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간 빵을 슈(Choux)로 표기하고 휴스턴 케이티 매장에서는 셸(Shell)이라고 표기하네요. 셸과 커스터드 크림이 조합된 완성체를 크림 버프라고 부르고요. 크림을 채울 수 있는 셸의 경우, 오리지널 맛, 크림 맛, 초콜릿 맛, 녹차 맛, 딸기맛, 허니&버터 맛 등이 있고, 그 안을 채우는 크림 맛으로는 바닐라, 녹차, 초콜릿, 아이스크림 맛이 있어요. 커피와 말차 라테를 비롯한 음료수도 판매해요.

비어드 파파에 대한 입소문이 퍼졌는지 입구에서부터 긴 줄이 이어졌어요. 제 차례가 될 때까지 약 20분 정도 기다렸어요. 

매장 내부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주인공이에요^^. 

비어드 파파를 상징하는 액자와 가방, 매장 내에서 판매하는 티셔츠, 머그컵 등이 보이네요. 

저는 오리지널 셸에 바닐라 크림을 선택했고, 구입한 빵은 노란색 비어드 파파가 그려진 봉투에 담아 주었어요. 봉투 뒷면에는 일어가 쓰여 있네요. 대량으로 구입했을 경우, 노란색 상자에 담아줘요.

제가 선택한 메뉴에요. 푹신한 셸에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 있어요. 

반으로 자른 셸 안에 흐르는 커스터드 크림을 보세요~. 촉감이 무척 부드럽고 크림은 너무 부드러워서 흐르는 크림을 숟가락으로 떠먹었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