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벼룩시장#전통시장#남대문 느낌#트레더스 빌리지(Traders Village)에서 열리는 예술 자동차 전시회 본문

휴스턴/휴스턴 축제

#벼룩시장#전통시장#남대문 느낌#트레더스 빌리지(Traders Village)에서 열리는 예술 자동차 전시회

금빛파도 2020. 7. 21. 06:57

휴스턴 북서쪽에 위치한 트레더스 빌리지(Traders Village)는 약 12만 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쇼핑, 이벤트가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에요. 벼룩시장과 예술 자동차 쇼, 바이유 케이준 페스티벌, 핼러윈 이벤트, 인디언 파우 와우 등의 축제를 포함한 각종 이벤트가 주기적으로 열려요. 또한,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가 위치해 있어서 이 지역 거주민들이 사랑하는 공간이기도 해요. 트레더스 빌리지는 휴스턴, 달라스, 샌안토니오에 위치해 있고, 휴스턴에서는 1989년에 오픈했어요. 매주 주말마다 열리는 벼룩시장의 경우, 휴스턴 최대 규모라고 하네요. 

올해로 17회를 맞은 예술 자동차 쇼(Village Art Car Show)는 약 75여 개의 자동차가 참가했고, 이들은 휴스턴 아트 클럽(Houston Art Car Klub) 회원들이라고 하네요. 예술가들은 일반 자동차나 트럭, 오토바이를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켜서 정말 멋진 작품들을 만들었어요. 이 행사는 일 년에 한 번만 개최한다고 하네요. 

(1) 위치: 7979 N Eldridge Pkwy, Houston, TX 77041

(2) 웹사이트: https://tradersvillage.com/houston/events/villageartcar/

(3) 입장료: 무료

(4) 주차비: $4

트레더스 빌리지 주차장이에요. 주차장이 정말 커요. 

예술 자동차 쇼가 열리는 전시장 내부에요. 다양한 자동차가 전시되어 있어요.

전시장 입구에서는 칠면조 다리도 판매하고 있어요. 우리나라 막걸리에 동동주처럼 휴스턴 지역 행사에 가면 칠면조 다리를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많아요. 

이제 예술 자동차를 감상해 보세요. 일반 자동차를 멋지게 페인트 했어요.

자동차에다 커다란 안경을 비롯한 각종 장식품을 붙여서 정말 독특한 예술 작품으로 변화시켰어요. 이 자동차의 뒷모습은 더 특이해요 ㅎㅎ. 

이 초록색 자동차의 앞과 옆모습도 완전 특이하죠? 

아래 자동차는 겉모습도 멋지지만, 내부가 각종 액세서리도 꾸며져 있어요. 많은 관객들이 내부에 들어가 보고 만져보고 했던, 인기가 많았던 자동차 중의 하나에요. 

자동차 안을 개조해서 누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어요.

자동차 내부를 주목해 주세요. 운전석 및 조수석 차 문 내부가 수십 종류의 액세서리도 장식되어 있어요.

래 자동차는 앞에 꽃을 달았어요.

아래 자동차는 앞모습도 화려하지만, 뒷모습이 더 특이해요^^. 자동차 뒤에 소년 모양의 마네킹이 매달려 있네요. 

공작새가 달려 있는 자동차도 있어요. 실제로 보면 공작새가 무척 커요. 

오토바이를 멋지게 장식한 작품도 있어요. 

아래 작품은 핼러윈에 나올법한 예술품으로 장식되었네요. 

멋진 쇼에 공연도 빠질 수 없죠. 멋진 컨트리 뮤직 공연도 열렸어요. 

휴스턴의 예술자동차 박물관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휴스턴 예술자동차 박물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