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아즈마(Azuma - Sushi & Robata bar) 본문

휴스턴 맛집/일식

아즈마(Azuma - Sushi & Robata bar)

금빛파도 2022. 12. 15. 05:46

휴스턴에 위치한 일식 레스토랑 아즈마(Azuma)는 휴스턴에서 인지도가 꽤 있는 레스토랑으로, 자매 레스토랑으로는 소마 스시(Soma Sushi)와 카타 로바타(Kata Robata)가 있어요. 저는 컬비 드라이브(Kirby Drive) 지점을 다녀왔어요. 맛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실내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서 손님 모시고 가기 괜찮은 일식 전문점이에요. 

위치: 5600 Kirby Drive, Houston, TX ‎ 77005
웹사이트: http://www.azumakirby.com/
가격: 런치 기준 $12-$13 정도(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레스토랑 내부에요. 인테리어의 주재료는 나무로,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바(bar) 지역은 따로 되어 있고요.

제가 시킨 야끼 소바(Yaki Soba)에요. 요리를 막 해서 그런지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게 무척 따뜻했어요. 음식이 약간 짜서 아쉽기는 했지만,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가츠동(Katsu Don)이에요. 밥도 적당히 고슬고슬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