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라스베가스_윈 호텔 본문

미국/미국 여행

라스베가스_윈 호텔

금빛파도 2020. 3. 25. 01:26

라스베가스 윈 / 앙코르 호텔은 (이하 윈 호텔) 윈 리조트의 플래그십 호텔로, 2005년 윈 호텔이 먼저 오픈한 후 2008년 앙코르 호텔이 오픈했다고 하네요. 현재 윈과 앙코르 호텔은 4,75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6번째로 많은 객실을 보유한 호텔이라고 하네요. 윈 호텔에서는 라스베가스 3대 쇼 (오쇼, 카쇼, 르 레브쇼) 중의 하나인 르 레브쇼를 볼 수 있어요. 벨라지오 호텔에 묵었던 저는 윈호텔은 걸어서 구경을 갔어요 (벨라지오 호텔에관해 궁금하면 제 글 라스베가스_분수쇼로 유명한 벨라지오호텔 라스베가스_벨라지오호텔_세계 최대 초콜릿 분수를 클릭해 보세요). 두 호텔 모두 더 스트립 (Las Vegas Strip/The Strip) 에 위치해 있어요. 

아래는 윈 호텔과 앙코르 호텔 전경이에요.  

 

꽃으로 장식된 벨라지오 정원도 멋있었는데 윈 호텔의 정원을 보니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전 아래 회전목마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윈 호텔 내부에도 프라다 (Prada), 루이 뷔통 (Louis Vuitton)샤넬 (Chanel), 디오르 (Dior), 살바토레 페라가모 (Salvatore Ferragamo), 롤렉스 (Rolex) 등을 포함한 자체 쇼핑센터가 있어요. 

 

호텔 밖에는 윈 로고가 새겨진 폭포가 있어요. 아무리 물이 흘러내려도 선명한 윈 호텔 로고가 인상 깊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