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브런치
- 팝 센트리 리조트
- 파파도우
- 루이지애나
- 무사퍼
- 대도시권인구
- 휴스턴 부촌
- 베드배스비욘드
- 라스베가스
- 휴스턴 윈터 라이트
- 휴스턴 쇼핑
- 김손
- 휴스턴 맛집
- 휴스턴 관광
- 벨라지오 호텔
- 휴스턴 가구
- 올랜도
- 포스트휴스턴
- 갤러리아레스토랑
- 버거펠리스
- 휴스턴 근교
- 디즈니월드
- 크레이브컵케이크
- 오스틴
- 애니멀 킹덤
- 아이스크림
- 와이너리
- 디즈니월드 일정
- 슈거랜드
- 레이크휴스턴
Archives
휴스토니언
미국과 중국의 부자들이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 순위 본문
스위스의 명품 조사 기관인 디지털 럭셔리 그룹이 2016년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현재 미국에는 500만, 중국에는 100만 이상의 사람들이 10억 이상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조사에 의하면, 자산 10억 이상을 가진 미국인들은 랄프 로렌 (Ralph Lauren), 코치(Coach), 캘빈 클레인 (Calvin Klein)을 가장 많이 소유하고 있고 향후 12개월 이내의 구매 여부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어요. 이들은 모두 미국 브랜드로 1년 뒤에도 재구매 의사가 있는 것으로 봐서 미국인들은 미국 브랜드에 충성도가 높음을 알 수 있어요. 유럽의 대표 명품 브랜드인 샤넬, 루이뷔통, 구찌 등의 선호도는 미국 브랜드들에 비해 낮았어요.
반면, 자산 10억 이상을 가진 중국인의 경우 샤넬 (Chanel), 디오르 (Dior), 조르지오 아르마니 (Giorgio Armani)를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어요. 미국인들과는 다르게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는 대부분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등 유럽 명품 브랜드에요. 특히 샤넬의 경우, 60% 이상이 현재 소유하고 있고 1년 뒤에도 45% 이상이 재구매 의사를 밝히고 있네요. 에르메스와 프라다 또한 중국인들이 향후에도 재구매를 하고 싶어 하는 브랜드 (재구매 의사 40% 이상)로 나타났어요.
'미국 > 미국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호텔 브랜드 (0) | 2020.03.28 |
---|---|
미국 통신업체들의 생존경쟁 (0) | 2020.03.28 |
2016년 미국 베스트 셀링 카 순위 (0) | 2020.03.28 |
테슬라 자동차_미국 자동차 산업의 변화 (0) | 2020.03.27 |
매출로 보는 미국 의류 브랜드 순위 (0) | 2020.03.2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