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미국에서 억만장자가 시간당 벌어들이는 수익 본문

미국/미국 정보

미국에서 억만장자가 시간당 벌어들이는 수익

금빛파도 2020. 4. 2. 22:59

  미국에서 억만장자들이 시간당 벌어들이는 수익은 얼마일까요?
 
포브스가 2018년에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은 아마존의 창업자인 제프 베조스라고 하네요. 제프 베조스의  자산은  112조원이고,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그가 시간당 벌어들이는 수익은  45억원이에요. 2위는 페이스북의 창업자인 마크 저크버그로, 그가 시간당 벌어들이는 수익은  18억원이라고 하네요. 그의 순자산은  71조원으로,  마크 저크버그는 세계에서 5번째로 자산이 많다고 하네요3위는 월마트의 창업자의 딸인 앨리스 월튼이 차지했고 시간당  14억원을 벌어들인다고 하네요. 앨리스 월튼의 자산은  46조이고 유명한 미술품 수집가라고 하네요4위는 버크셔 해서웨이의 창업자 워렌 버핏이 차지했고, 워렌 버핏은 세계에서 3번째로 재산이 많은 사람이에요. 그는 오마하의 현인으로 불릴만큼 투자의 귀재이고, 그가 시간당 벌어들이는 수익은  10억원이에요. 그의 순자산은  84조원이고, 자산의 99% 기증하고 있다고 하네요. 워런 버핏이 현재까지 기증한 재산은  32조원에 이른다고 해요. 5위는 구글의 공동 창업자 중의  명인 래리 페이지가 차지했어요. 래리 페이지가 시간당 벌어들이는 수익은  9억원이고, 그의 순자산은  49조원이에요. 래리 페이지는 현재 구글의 모기업인 알파벳의 사장이에요. 

6위는 테슬라의 창업자인 일런 머스크가 차지했고, 그가 시간당 벌어들이는 수익은  7억원이라고 하네요. 그의 순자산은  20조원이에요. 7위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게이츠가 차지했고, 그가 시간당 벌어들이는 수익은  5억원이에요. 세계에서 2번째로 부자인  게이츠의 순자산은  90조원이나, 현재 마이크로소프사의 주식을  1% 소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8위는 트위터의 창업자인  도시가 차지했고, 그가 시간당 벌어들이는 수익은  2억원이고, 그의 순자산은  3조원이라고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