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로얄 크라운 더비(Royal Crown Derby) 본문

소확행

로얄 크라운 더비(Royal Crown Derby)

금빛파도 2020. 4. 5. 06:35

로얄 크라운 더비(Royal Crown Derby)는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도자기 생산 업체 중의 한 곳으로, 1750년에 윌리엄 듀스버리와 앙드레 플란쉐에 의해 설립되었어요. 로얄 웨체스터(Royal Worcester)와 함께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도자기 생산 업체로 그 명성이 높아요. 초기 회사의 이름은 더비 포슬린(Derby Porcelain)이었고, 1775년 더비 공장을 방문한 영국의 왕 조지 3세는 더비 포슬린의 독창성을 높이 평가하여 더비 마크에 왕관(Royal Crown)을 사용할 수 있게 허가해 주었어요. 그때부터 더비 포슬린은 로얄 크라운 더비로 불리게 되었어요. 1890년 빅토리아 여왕이 크라운 더비를 왕실 납품 지정 도자기 회사로 지정하게 되고, 더비 포슬린은 로얄 크라운 더비(The Royal Crown Derby Porcelain Company)로 불리게 되었어요. 회사가 운영되는 긴 시간 동안 다른 회사에 합병되기도 했지만, 2000년대 이후 로얄 크라운 더비는 독립적인 회사로 자리매김하여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어요.

웹사이트: https://www.royalcrownderby.co.uk

미국에서는 니만 마커스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다양한 찻잔 및 접시 세트가 있네요. 

아래는 Bristol Belle Turquoise에요. 찻잔은 $160이내, 찻잔 받침은 $105 정도 하네요(니만 마커스 기준).

Gold Aves에요. 찻잔은 $155, 찻잔 받침은 $125이네요.

아래는 Old Imari로, 접시, 찻잔 받침, 찻잔 모두 22k 금으로 도금되어 있어요. 찻잔은 $215 정도고, 찻잔 받침은 $150 이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