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일식 전문점#테페이(Teppay Japanese Restaurant) 본문

휴스턴 맛집/일식

#일식 전문점#테페이(Teppay Japanese Restaurant)

금빛파도 2022. 9. 5. 13:09

테페이(Teppay Japanese Restaurant) 일식 전문점으로 휴스턴 갤러리아 지역과 가까운 웨스트하이머 지역에 위치해 있어요. 테페이의 경우, 주중에는런치 스페셜 메뉴가 있지만, 토요일은 점심 메뉴가 없고 저녁 메뉴만 오픈해요. 테페이는 웨스트하이머 근처 상가에 위치해 있는데 밖에서 보기에는 그리 크지 않아요. 저도 지인의 소개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음식이 맛있어서 약간은 놀랐던 레스토랑이었어요. 식사를 하는 중에 일본어로 대화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일본사람들도 좋아 하는 레스토랑인것 같았어요.

위치: 6516 Westheimer Rd A2, Houston, TX 77057

웹사이트: https://www.facebook.com/teppaysushi/

가격: 메인 식사 - $10 이상

테페이 전경이에요. 동양식 지붕 모양으로 장식되어 있어서 쇼핑 몰 안에서도 레스토랑을 찾기가 쉬웠어요.

다이닝 장소와 바(bar)장소로 나누어져 있어요. 주중 점심시간이라 손님들이 꽤 있었고 다행히 다이닝 장소에 한자리 남은 빈자리를 촬영할 수 있었어요.

주중에 방문해서 런치 스페셜 메뉴에 포함되는 돈카츠(Tonkatsu) 정식과 고등어 정식(Saba Shioyaki)를 주문했어요. 주말에는 런치 스페셜이 없어요.

런치 스페셜에 포함된 샐러드와 미소장국이에요. 미소장국은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주문한 돈까츠 정식 메뉴에요. 잘 튀겨진 돈까츠와 새우튀김이 맛있었어요. 돈까츠는 한국에서 먹는 것과 똑같은 맛이었어요.

또 하나의 메뉴인 고등어 정식이에요. 휴스턴에서 고등어 구이를 시키면 대부분 밀가루를 뭍혀서 튀기듯이 구워져 나오는데 테페이는 고등어 자체를 그냥 불에 구워서 서빙되었어요. 제가 그리워했던 한국식 고등어 구이를 먹을 수 있어서 저는 너무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흥미롭게도, 일식집에서 한식을 먹은 느낌이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