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노부(NOBU) - 고급 일식집, 고급 일식 레스토랑, 휴스턴 노부 본문

휴스턴 맛집/기념일 추천

노부(NOBU) - 고급 일식집, 고급 일식 레스토랑, 휴스턴 노부

금빛파도 2022. 9. 9. 12:57

노부(NOBU)는 미국, 아시아, 유럽, 멕시코, 중동, 남아메리카 브라질 등에 그 레스토랑 체인을 두고 있는 세계적인 일식 레스토랑이에요. 노부의 창립자인 노부(노부유끼 “노부” 마쓰히사)는 일본계 이민자로 1980년대 후반에 미국 엘에이에 위치한 베버리힐스에 일식 레스토랑을 창업했어요. 여기서 노부는 평생의 사업 파트너인 로버트 드 니로(Robert De Niro)를 만나게 되고 노부와 로버트 드 니로는 1993년에 레스토랑 노부를 뉴욕에 오픈했어요. 현재 레스토랑 노부는 이 두 사람 이외에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공동 소유라고 하네요. 현재 노부는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마이애미, 말리브, 마닐라, 런던 등에 노부 호텔도 운영하고 있어요.

휴스턴에 위치한 노부는 2018년에 문을 열었어요. 약 280석 규모를 자랑하는 노부는 휴스턴의 대표적인 쇼핑센터인 갤러리아 쇼핑센터 안에 위치해 있어요. 가격은 휴스턴에 위치한 다른 일식 레스토랑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싼 편이에요.

웹사이트: https://noburestaurants.com/houston/home-2/

가격: 런치 기준 메인 디시 $24 이상 / 스시 한 조각 $4 이상(반드시 두 조각 이상 주문)

노부 입구에요. 삭스 핍스 애비뉴 백화점 쪽에 위치해 있어요.

갤러리아 1층에서 들어갈 경우 계단으로 올라가야 해요.

실내 분위기는 조용하고 모던하게 꾸며져 있어요.

각종 술이 장식되어 있고요.

바에서 스시 셰프들이 직접 스시를 만드는 장면을 보면서 먹을 수도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제가 주문한 성게알 스시(Sea Urchin) 두 조각과 간표/감표 마키(Kanpyo Maki, 갬표라고도 읽음)를 주문했어요. 성게알 스시는 맛이 약간 달았고, 간표 마키에 들어 있는 간표는 박과에 속하는 식물로, 말랑한 우엉 맛이 났어요.

제가 주문한 또 다른 메뉴인 참치 타코(Tuna Sashimi Taco)에요. 잘게 자른 참치 회에 고수, 잘게 썬 양파, 마요네즈 등이 들어간 메뉴로 그 크기는 한입에 들어갈 정도로 작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