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고급 인도 음식점, 무사퍼(Musaafer) 본문

휴스턴 맛집/기념일 추천

고급 인도 음식점, 무사퍼(Musaafer)

금빛파도 2023. 1. 16. 13:56

휴스턴에서 가장 갤러리아 몰에는 다양한 레스토랑들이 입점해 있는데 그중에서 무사퍼는 화려한 인테리어가 유명한 고급 인도 음식점이에요. 2020년에 입점했고, 인도 29개 주에 있는 음식들에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플레팅이 고급스럽고 아기자기한 게 특징이에요.

웹사이트: https://www.musaaferhouston.com/

오픈 시간: 12 PM - 10 PM

가격: 메인 $25 이상

아래는 갤러리아 몰에서 들어갈 수 있는 입구에요. 레스토랑은 삭스 백화점 근처에 있는 세인트존 (St. John) 옆으로 나 있는 골목 맨 끝 쪽에 위치해 있어요.

레스토랑 내부는 인테리어가 상당히 화려해요. 멋진 접시가 벽면 곳곳에 붙어 있고, 곳곳에 초상화도 있어요.

천장에도 초상화가 매달려 있었고요.

레스토랑 다이닝 주변에는 화려한 금색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2022년 휴스턴 레스토랑 위크에 해당되는 날(8월 1일~9월 5일)이라 해당 메뉴를 먹을 수 있었고, 런치는 코스 요리로 일 인당 $25이었어요. 후식은 9불로 따로 지불을 해야 해요.

아래는 일반 메뉴에요.

애피타이저인 SEEKH KEBAB은 치킨 케밥으로 음식이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케밥은 질기지 않고, 식감은 우리나라 어묵 조림을 씹는 느낌이었어요.

두 번째 애피타이저는 CHICKPEA KACHILA로 쿠민, 고수, 레드 페퍼 등이 들어간 음식이에요. 예쁜 모양으로 서빙된 음식을 다 섞은 다음, 바삭바삭한 과자(빵)를 찍어 먹는 음식이었어요.

메인 메뉴로는 새우가 들어간 PRAWN MOILEE와 전통 카레인 PANEER METHI MALAI를 주문했어요. 미국에서 먹는 대부분의 음식이 짠 편인데 이 레스토랑의 음식은 전반적으로 짜지 않고 향신료 향도 강하지 않아 맛있었어요.

아래 사진에 있는 PRAWN MOILEE은 새우, 코코넛, 카레가 들어간 음식으로 밥과 함께 나왔고, 코코넛이 들어가서인지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PANEER METHI MALAI 은 마늘이 들어간 난과 함께 제공되었고, 음식은 상당히 부드러웠고 꾸덕꾸덕했어요. 음식 가운데 두부처럼 생긴 것은 코티지치즈에요.

후식으로 주문한 MISHTI DOI은 플레팅이 예쁜 디저트였어요. 라즈베리, 석류, 요구르트를 주재료로 만든 음식으로 아래 잔디 모양으로 된 연두색 가루 아래에는 크림이 깔려 있어서 부드러웠어요. 버섯 모양은 웨하스 맛이랑 비슷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