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아이스크림 전문점, 클라우드 10(Cloud 10 Creamery) 본문

휴스턴 맛집/디저트+베이커리

아이스크림 전문점, 클라우드 10(Cloud 10 Creamery)

금빛파도 2022. 12. 13. 04:59

Cloud 10 Creamery(클라우드 10 크리머리) 휴스턴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2012년에 라이스 빌리지에  매장을 오픈했어요. 현재 휴스턴에는 라이스 빌리지(Rice Village) 점과 하이츠(Heights)  이렇게  군데에  지점이 있어요. 상호인 클라우드 10 다크초콜릿, 바닐라 , 누텔라 마시멜로, 피넛버터 젤리  등을 포함한 오리지널 10가지 맛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지었다고 하네요 외에도 다양한 시즌 메뉴들도 있어요. 

오너인 크리스 (Chris Leung) 휴스턴의 유명 일식집인 카타 로바타(Kata Robata) 페이스트리 셰프 출신으로 클라우드 10 크리머리를 통해서 보다 실험적이고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고 있어요. 클라우드 10 크리머리는 휴스턴 지역 미디어에 휴스턴 지역 최고의 아이스크림 전문점 중의 한 곳으로 소개되기도 했어요. 아이스크림 전문점답게 매년 7월에 있는 아이스크림 날과 초콜릿 밀크셰이크 (매년 9 12)에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하네요. 
 
위치: 5216 Morningside Dr, Houston, TX 77005     
웹사이트: http://www.cloud10creamery.com
가격: 1 스쿱(scoop) $3.5이고 약 $9까지 (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제가 방문한 라이스 빌리지점 매장 전경이에요. 

출입문에 붙은 스티커들을 보니, 자가트, 휴스턴 크로니클 등 다양한 매체에서 우수한 아이스크림으로 선정되었네요.

날씨 좋은 날은 야외에서 먹을 수도 있어요.

아이스크림 전문점 내부에요.

벽에 붙은 메뉴판을 보니 밀크셰이크도 있고, 바나나 등이 들어간 특별한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벽에 10이 상호가 새겨진 아이스크림 그림이 있어요.

 

와플 콘도 보이고, 무료로 제공하는 생수도 있어요.

클라우드 10의 대표적인 아이스크림 맛들이 보이네요.

다양한 토핑도 있고요.

저는 퍼지 브라우니 선데(Fudge Brownie Sundae)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제가 고른 메인 아이스크림은 마시멜로가 들어간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휘핑크림, 라즈베리, 초코 브라우니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이었어요. 

기다리던 아이스크림이 나왔네요. 아이스크림은 그리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둘이 먹다 보니 금세 다 먹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