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담백한#트렌디한 우드랜드 (The Woodlands) - 크러스트 피자 (Crust Pizza) 본문

휴스턴 맛집/아메리칸

#담백한#트렌디한 우드랜드 (The Woodlands) - 크러스트 피자 (Crust Pizza)

금빛파도 2022. 12. 15. 05:16

휴스턴 근교 도시인 우드랜드 (The Woodlands)에 기반을 둔 크러스트 피자 (Crust Pizza)는 2011년에 오픈했어요. 크러스트 피자는 휴스턴 비즈니스 저널이나 기타 유력 지역 일간지에 여러 차례 소개되기도 한 피자 전문점으로, 피자 도우가 두껍지 않고 매우 얇아요. 우드랜드 지역에만 4군데가 있는데 여기서는 본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주소: 4775 W. Panther Creek Drive, Suite 530, The Woodlands, TX 77381
http://www.crustpizzaco.com/index.html#anchor-u3119

가격: 10인치 스몰 피자가 $11부터 (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레스토랑 입구에요. 

벽에는 주인장 스페셜, 런치 스페셜 메뉴 및 와인, 맥주 리스트가 붙어 있네요.  

음식을 주문하는 입구에서는 종업원들이 일하는 모습을 다 볼 수 있어요. 

레스토랑 내부에요. 식사하시는 손님들께 피해가 될까 봐 최대한 빈자리를 찍었어요.

하우스 샐러드 (House Salad)를 시켰고, 드레싱은 허니 머스터드에요. 오이, 올리브, 토마토 등이 들어갔고, 야채는 신선했어요. 

하이라이트인 빅 치지 (The Big Cheesy) 피자에요. 사진을 잘 보시면 피자 위에 토핑이 없어요. 빅 치지 피자는 모짜렐라 (Mozzarella), 페코리노 로마노 (Pecorino Romano)팔마산 (Parmesan), 체다 (cheddar), 가우다 (Gouda), 스모크 모짜렐라 (smoked mozzarella)를 포함한 총 6개의 치즈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요즘 제가 이웃님들 블로그에서 너무 맛있는 피자 사진을 많이 봐서 그런지 이날따라 피자가 너무 먹고 싶어서 폭풍 검색 후 다녀온 피자 전문점이에요.  텍사스 대부분의 피자가 짠 경우가 많은데 이 피자 전문점은 짜지 않고 맛도 괜찮았어요.

휴스턴 근교 도시인 우드랜드와 근교 볼거리가 궁금하시면 제  우드랜드 몰과 주변볼거리를 클릭해 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