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홉도디(Hopdoddy) 본문

휴스턴 맛집/아메리칸

홉도디(Hopdoddy)

금빛파도 2022. 12. 15. 05:56

홉도디(Hopdoddy)는 오스틴에서 2010년에 오픈한 수제 버거 전문점으로, 현재는 텍사스,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콜로라도에 위치해 있어요. 휴스턴에는 럭셔리 아웃도어 쇼핑센터인 리버 옥스 디스트릭(River Oaks District)에 위치해 있어요. 홉도디는 푸드 & 와인(Food & Wine)매거진에서 "미국 최고의 버거"로 뽑혔을 정도로 그 명성이 있는 버거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위치: 4444 Westheimer Road, Houston, TX, 77027
웹사이트: https://www.riveroaksdistrict.com/hopdoddy-burger-bar/

https://www.hopdoddy.com/menu/


가격: 버거 기준으로 $8-$12(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리버 옥스 디스트릭에 있는 레스토랑 입구에요. 

레스토랑 내부에요. 전체적으로 연두색 계열 색을 많이 사용해서 쉐이크쉑(Shake Shack)이랑 분위기가 비슷해요.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버거가 있네요.

음식은 계산대 가서 주문하면 되고, 케첩, 겨자를 비롯한 양념은 셀프예요.

주문한 매직 쉬룸(Magic Shroom)이 나왔네요. 소고기, 염소치즈, 버섯, 마요네즈, 바질 등이 들어갔고, 고기의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웠어요. 

또 하나의 버거 메뉴인 디아블로(Diablo)로 튀긴 양파, 살사소스, 토마토, 잭 페퍼 치즈, 마요네즈가 들어갔고, 상당히 매콤해요. 

사이드로 시킨 감자튀김이고, 감자의 두께가 얇은 편이었어요. 

버거의 두께가 두툼하고 육질이 나쁘지 않은 괜찮은 버거집이었어요. 
휴스턴의 또다른 버거 전문점인 쉐이크쉑(Shake Shack)이나 버거팰리스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제 글, 쉐이크쉑 (Shake Shack)이나 버거팰리스 클릭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홉도디가 위치해 있는 리버 옥스 디스트릭이 궁금하신 분은 제 글, 리버 옥스 쇼핑센터 (River Oaks District)을 클릭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