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스타 피자(Star Pizza) 본문

휴스턴 맛집/아메리칸

스타 피자(Star Pizza)

금빛파도 2022. 12. 15. 06:05

휴스턴에 위치한 스타 피자(Star Pizza)는 1976년에 오픈한 피자 가게로, 트립 어드바이저에서 약 640여 개의 리뷰와 평점 4.2 이상(5점 만점)의 좋은 평가를 받았어요. 스타 피자는 휴스턴에 두 군데에 위치해 있고, 저는 워싱턴 애비뉴 근처에 있는 분점을 다녀왔어요. 

(1) 주소: 77 Harvard Houston, TX 77007
(2) 웹사이트: http://starpizza.net/
(3) 가격: 피자 10-16인치 기준으로 $10-$20
(4) 주요 메뉴: 피자, 샐러드, 파스타, 라쟈니아, 샌드위치, 디저트  

스타 피자 입구에요. 건물이 오래된 느낌이 나고 화려하지는 않아요. 

내부가 꽤 커요. 레스토랑 역사가 오래되어서 그런지 단골손님들도 꽤 있는 분위기였어요. 종업원분과 제 뒤에 앉은 손님 커플이 열심히 대화를 나누시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나 식탁 역시 약간은 오래된 느낌이 났어요. 

저는 내추럴 가든 샐러드(Natural Garden Salad) 미디엄 사이즈를 시켰고, 두 명이 나눠 먹을 수 있게 두 개의 대접을 주었어요. 옆에 드레싱은 허니 머스터드(Honey Mustard)인데, 다른 허니 머스터드에 비해 꿀맛이 강하고 무척 달았어요. 샐러드는 마늘빵과 함께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치즈(Cheese) 피자고 14인치 사이즈를 시켰어요. 저는 피자 중에서 치즈 피자를 제일 좋아해서 다른 피자는 잘 시키지 않아요. 제가 시킨 치즈 피자는 짜지 않고 고소했어요. 저도 이웃님들처럼 먹으면서 치즈가 쫘~악 늘어지는 모습을 촬영하고 싶었으나 먹다 보니 금세 다 먹어버렸네요. 피자는 보기보다 무척 뜨거우니까 만약 여기서 피자 시키시면 입안에 화상 입지 않게 조심해서 드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