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뉴욕#슈룸버거#치즈감자튀김#미국대표버거, 쉐이크쉑 (Shake Shack) 본문

휴스턴 맛집/아메리칸

#뉴욕#슈룸버거#치즈감자튀김#미국대표버거, 쉐이크쉑 (Shake Shack)

금빛파도 2021. 1. 7. 05:52

휴스턴 갤러리아 쇼핑몰에도 쉐이크쉑 (Shake Shack) 이 2016년도에 입점되었어요 (휴스턴의 갤러리아에 대해 궁금하면 제 글 휴스턴 쇼핑의 중심 더 갤러리아를 클릭해 보세요). 2004년 미국 뉴욕에서 창립한 쉐이크쉑은 얼마 전 한국에도 상륙해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죠. 갤러리아 쉐이크쉑에 사람이 많아서 오래 기다릴까 봐 오전 11시 문 열자 말자 갔더니 다행히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주소: The Galleria, 5015 Westheimer Road, Space A2411, Houston, TX 77056
https://www.shakeshack.com/location/houston-galleria/
가격은 버거 기준: $5-$10 사이 (메뉴판 가격에 별도의 세일즈 텍스 부가됩니다.)

쉐이크쉑은 갤러리아 1층에 있고, 웨스틴 (Westin) 호텔 쪽과 살바토레 페라가모 (
Salvatore Ferragamo) 골목 쪽으로 들어가면 돼요. 화살표 방향으로 2분 정도 걸어가다 보면 바로 쉐이크쉑 정문을 볼 수 있어요.

쉐이크쉑 매장 내부에요. 매장에는 동양인 손님들이 꽤 많았어요. 아무래도 갤러리아가 관광지고 쉐이크쉑이 중국이나 한국에서 유명해서 그런가 봐요. 

메뉴판과 음식이 나왔음을 알려주는 진동벨은 제가 좋아하는 초록색이 들어가서 마음에 들었어요. 10분 정도 기다린 후 진동벨이 울리자 쏜살같이 달려가 음식을 냉큼 받았죠.ㅋㅋ

두둥~ 기대반 설렘 반으로 음식 개봉 박두!

슈룸 버거 (Shroom Burger), 쉑버거 (ShackBurger), 핸드스푼 바닐라 (Hand-spun Vanilla) 셰이크, 감자튀김, 그리고 다이어트 콜라를 시켰어요. 열량 높은 버거와 밀크 셰이크를 시키면서 살 좀 덜 쪄 보겠다고 다이어트 콜라를 시키는 센스 ㅋㅋ

슈룸버거와 쉑버거 모두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슈룸버거는 $6.99 (세금 포함하지 않은 가격, 세금 8.25% 포함시 $7.58고 8,640원 정도)라 한국의 9,400원에 비해서는 약간 저렴하긴 하죠.

후식으로는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컵에다 시켰고 싱글 딥 (Single Dip)을 시켰어요. 고디바 초콜릿처럼 깊고 진한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쇼핑으로 지쳤을 때 에너지를 얻기에는 충분한 양이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