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미국에서 가전제품 구입하기 본문

미국/미국 정보

미국에서 가전제품 구입하기

금빛파도 2020. 3. 12. 03:54

생활 제품 중에서 미국과 한국의 가격이 가장 많이 차이나는 제품들이 티브이,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 가전제품인데요, 미국에서도 이들 제품들은 파는 곳이 다양해서 판매처와 구입 시기에 따라서 가격이 크게 달라져요. 이들 가전제품들은 온라인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도 있어요. 

온라인으로는 우선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이들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어요. 제품에 따라 다르긴 해도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면 2일 안에 제품을 받아 볼 수 있어요. 하지만, 부피가 크거나 본인이 설치에 자신이 없으면 아마존은 약간은 부담스러운 옵션이에요. 대표적인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전자제품 전문점인 베스트 바이(BestBuy)가 있어요. 이곳의 장점은 아마존과 같이 온라인으로도 쇼핑할 수 있고, 매장에 들러 실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는 거예요. 인터넷에서 제품을 구입한 뒤 매장에서 찾기만 할 수도 있어요. 아마존에서 같은 물건을 더 싸게 팔고 있다면, 제품 가격의 할인을 요구할 수도 있어요. 아마존과 비교해서 베스트바이가 갖는 또 다른 장점은 긱 스쿼드 서비스 (Geek Squad Service)라 불리는 제품 배달/설치 서비스에요. 전자 제품의 설치가 익숙지 않은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인데, 벽에 티브이를 설치하거나 3층에 있는 세탁실에 세탁기를 설치하는 등의 혼자 하기 힘든 일들을 도와줘서 매우 편리해요. 자금에 여유가 없을때도 베스트바이는 좋은 옵션이에요. 이곳에서는 제품에 따라 1년에서 3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어요. 

<이미지 출처: Pixabay.com>

이들 외에도 월마트(Walmart), 타깃(Target), 코스코(Costco), 홈디포(Home Depot), 로우스(Lowes), 프라이스(Fry's) 등 다양한 곳에서 가전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데, 모든 가전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건 아니고, 각 매장과 관련된 가전제품들을 주로 팔아요. 컴퓨터의 조립에 관심에 많으면 프라이스에 가서 램, 시피유 등 컴퓨터 부품들을 구입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들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는 구입 시기를 잘 맞추는 게 중요해요. 미국에는 다양한 세일 기간들이 많아서 이들 기간에 구입하면 매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미국의 세일 기간에 대해 궁금하면 제 글 미국의 세일 기간을 클릭해 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