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올랜도_매직킹덤_크리스털 팰리스(Crystal Palace) 본문

미국/미국 여행

올랜도_매직킹덤_크리스털 팰리스(Crystal Palace)

금빛파도 2020. 3. 26. 01:19

디즈니 월드 매직 킹덤(Magic Kingdom) 내에 위치한 크리스털 팰리스(Crystal Palace)는 위니 앤드 푸(Winnie the Pooh)에 나오는 캐릭터가 나오는 뷔페 레스토랑이에요. 이 레스토랑은 미녀와 야수를 주제로 한 비 아워 게스트 (Be our guest), 백설공주와 신데렐라를 비롯한 디즈니 공주들이 나오는 신데렐라의 로열 테이블과 함께 매직 킹덤의 대표적인 캐릭터 레스토랑이에요. 곰돌이 푸(Pooh), 호랑이 티거(Tigger), 돼지 피글렛(Piglet), 당나귀 이요르(Eeyore)등이 손님들이 식사하는 식사 시간 중간중간에 홀을 돌아다니면서 손님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줘요. 인기가 많은 레스토랑인 만큼  성수기 때 원하는 요일과 시간에 식사를 예약하기 위해서는 최소 4개월 전에 예약을 해야 해요 (매직킹덤 내 레스토랑은 180일 전부터 예약을 할 수 있어요). 저는 4월 초에 레스토랑을 방문했고, 1월 말에 예약을 했어요.

웹사이트: https://disneyworld.disney.go.com/dining/magic-kingdom/crystal-palace/?CMP=OKC-wdw_dining_gmap_90

뷔페 1인당 가격: 
[아침] 성인: $15-$34.99(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점심/저녁] 성인 $47(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어린이: $28(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레스토랑 전경이에요. 제가 방문한 날은 점심시간 무렵에 비가 내려서 대기하는 고객들이 비 옷을 입고 있어요. 만약 1시에 예약을 했다고 해도 바로 그 시간에 들어갈 수 있는 게 아니에요. 일단 레스토랑 도착한 뒤 프런트에 도착을 이야기하면 10-20분 뒤에 예약자 이름을 호명해요. 

고객들이 기다릴 수 있는 벤치가 레스토랑 바깥쪽에 마련되어 있어요.

레스토랑 도착한 뒤 레스토랑 측에 예약자 성명을 말하는 장소에요. 레스토랑 입구 쪽에 있어요.

레스토랑 도착한 뒤 약 20분이 지난 뒤 레스토랑에 들어왔어요. 레스토랑 내부에요.

뷔페 메뉴는 가격 대비 그리 다양하지는 않았어요. 샐러드, 파스타, 연어 스테이크, 치킨 스테이크 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제가 담은 음식이에요.

드디어 기다리던 캐릭터가 등장했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티거에요. 

곧이어 나온 푸와 함께 티거가 레스토랑 복도를 행진하고 있어요. 

티거가 손님들 자리마다 돌아다니면서 고객들과 사진을 찍어 주고 있네요.

귀여운 피글렛도 있어요. 핑크색이라 여자 캐릭터 같지만 실제는 남자 캐릭터예요.

당나귀 이요르(Eeyore)도 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