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올랜도_디즈니 스프링스 (Disney Springs) 본문

미국/미국 여행

올랜도_디즈니 스프링스 (Disney Springs)

금빛파도 2020. 3. 26. 01:42

디즈니 스프링스(Disney Springs)는 야외 쇼핑센터와 다양한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센터로, 다운타운 디즈니로도 불리는 곳이에요. 코치, 자라, 라코스테, 언더아머, 키엘, 유니클로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 있고, 레고, 디즈니월드 관련 기프트숍, 얼 오브 샌드위치, 레인 포레스트 카페 등의 다양한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곳이에요. 제가 방문한 시기는 2018년 4 중순으로 아침, 저녁으로는 기온이 약 18-20도 정도라 가디건이 필요했어요. 

위치: 1486 Buena Vista Dr, Orlando, FL 32830
웹사이트: https://www.disneysprings.com

디즈니 스프링스 정문이에요. 디즈니 스프링스는 오전 10시에 문을 열어요. 입구로 들어가면 코치, 자라 등 유명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쇼핑센터가 있어요.

디즈니 스프링스에 있는 레고 판매장에 있는 레고로 만든 헐크예요.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우디와 버즈도 있고요~.

디즈니 5공주들도 있네요.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에 나오는 일곱난쟁이들이 광산에서 광물을 캐고 있어요. 이 작품은 1586시간이 걸려서 완성되었다고 하네요.

불을 뿜는 용과 싸우는 기사예요.

이 정도 되면 예술작품인 거죠. ^^

디즈니 스프링스는 곳곳이 예쁘게 조경되어 있어요. 흐르는 물이 참 맑아서 좋았어요.

디즈니 스프링스에서는 기구도 탈 수 있어요. 

보트 선착장 주변에는 다양한 볼거리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디즈니 스프링스에 있는 호수예요.

디즈니 관련 기념품 판매점이에요.

유명한 샌드위치 프랜차이즈인 얼 오브 샌드위치 매장도 보이네요. 얼 오브 샌드위치 관련 글은 조만간 따로 포스팅할게요^^. 이 매장 말고도 곳곳에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요.

다양한 아이스크림과 케이크, 쿠키 등을 판매하는 디저트 전문 매장도 있어요.


디즈니 월드에 대해 다른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들을 클릭해 보세요.

올랜도_디즈니 월드 여행 꿀팁

올랜도_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

올랜도_디즈니 월드_애니멀킹덤

올랜도_디즈니 월드_할리우드 스튜디오

올랜도_디즈니 월드_매직킹덤

올랜도_디즈니 월드_앱콧

올랜도_매직킹덤_크리스털 팰리스

올랜도_디즈니 월드_앱콧_로스 앤 크라운 펍 앤 다이닝 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