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올랜도_디즈니 스프링스_얼 오브 샌드위치 (Earl of Sandwich) 본문

미국/미국 여행

올랜도_디즈니 스프링스_얼 오브 샌드위치 (Earl of Sandwich)

금빛파도 2020. 3. 26. 01:52

디즈니월드 디즈니 스프링스에 위치한 얼 오브 샌드위치(Earl of Sandwich)는 플로리다 올랜도에 그 본사를 둔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샌드위치 백작의 후손인 존 몬태규 (11대)가 2004년에 창업했어요. 샌드위치 백작(Earl of Sandwich)은 영국 잉글랜드 백작의 작위로, 작위 이름은 켄트 주 샌드위치에서 유래한다고 하네요. 현재 백작 작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10대 백작의 장남인 11대 백작인 존 몬태규에요. 그는 얼 오브 샌드위치 가게 1호점을 디즈니월드 디즈니 스프링스에 문을 열었고, 이후 플래닛 할리우드 창업자인 로버트 얼이 출자해 대형 프랜차이즈로 그 입지를 넓혔다고 하네요. 현재 전미에 약 31개의 매장이 있어요. 

위치: 1486 Buena Vista Dr, Orlando, FL 32830
웹사이트: https://earlofsandwichusa.com/
가격: 평균 샌드위치 가격은 $10불 내외

얼 오브 샌드위치 매장 정문이에요.

얼 오브 샌드위치 로고에요. 1762년은 샌드위치 백작이 샌드위치를 고안한 시점이라고 하네요. 

얼 오브 샌드위치 메뉴판이에요. 

매장 내부예요.

왼쪽에 있는 직원에게 샌드위치를 주문하고 나머지 사이드는 진열대에서 골라 담아서 맨 오른쪽 끝에 있는 계산대에서 계산하게 되어 있어요.

매장 내부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손님들 계시지 않는 쪽을 중심으로 사진 촬영을 했고, 반대편 좌석은 만석이었어요.

제가 주문한 콜라와 샌드위치에요. 하와이안 비비큐와 오리지널 1762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하와이안 비비큐(Hawaiian BBQ)로, 구운 치킨, 햄, 스위스 치즈, 파인애플, 비비큐 소스가 들어간 샌드위치에요. 파인애플의 단맛이 비비큐 소스랑 잘 어울렸어요.

또 다른 메뉴인 오리지널 1762(The Original 1762)에요. 소고기, 체더치즈, 서양고추냉이 소스가 들어간 샌드위치로 약간 짰어요. 

디즈니월드 스프링스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올랜도_디즈니 스프링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