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오스틴_경치 좋은 바베큐 전문점 카운티 라인 바베큐 (The County Line Bar-B-Q) 본문

미국/미국 여행

오스틴_경치 좋은 바베큐 전문점 카운티 라인 바베큐 (The County Line Bar-B-Q)

금빛파도 2020. 4. 27. 01:17

카운티 라인 바베큐 (The County Line Bar-B-Q)는 1975년에 오스틴에 생긴 바베큐 레스토랑으로, 많은 오스틴 거주민들이 최고로 꼽는 유명한 바베큐 전문점이에요. 현재는 텍사스 주 오스틴을 비롯한 샌 안토니오, 뉴멕시코 주까지 총 8개의 지점이 있고 전미로 음식을 배달도 해 준다고 하네요. 오스틴에는 힐(Hill) 점과 레이크 (Lake) 점이 있는데 처음 시작은 힐 지점이었다고 해요. 저는 두 군 데다 가 보았는데 힐 지점은 멋진 나무들을, 레이크 지점은 호수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두 지점 모두 바베큐 맛도 좋았고요. 여기서는 레이크 지점 (County Line On the Lake)을 소개해 드릴게요. 

주소: 5204 FM 2222  Austin, Texas

http://www.countyline.com

식사는 바베큐 기준, $14-$24


카운티 라인 입구에 있는 간판이에요.

레스토랑 내부예요. 각각의 테이블마다 키친 타워가 있어서 편리해요.

식당에서 직접 만든 빵이예요. 맛있기로 유명해서 이 빵만 사가지고 가는 손님들도 있어요.

베이비 백 립 (Baby Back Rib Platter)은 부드러웠고 바베큐 소스와 잘 어울렸어요. 플래터 메뉴에는 으깬감자와 양배추 샐러드, 삶은 콩이 함께 나와서 조화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작은 두 가지 종류 콤보 (Lite Two Meat Combo)로 브리스킷 (양지머리)과 소 갈비살을 주문했어요. 

식당이 작은 호수가에 위치해 있어서 경치를 즐기며 야외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어요.

일광욕을 즐기는 거북이 가족들도 있네요.^^

날씨 좋은 날, 든든하게 바베큐를 먹고 싶다면 카운티 라인 추천해 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