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오스틴_스테이너 랜치 스테이크하우스(Steiner Ranch Steakhouse) 본문

미국/미국 여행

오스틴_스테이너 랜치 스테이크하우스(Steiner Ranch Steakhouse)

금빛파도 2020. 5. 12. 06:18

스테이너 랜치 스테이크하우스(Steiner Ranch Steakhouse)는 오스틴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트래비스 호수(Lake Travis)의 멋진 모습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약 5,200 에이커(약 6,365,705평)의 스테이너 랜치는 스테이너 로데오 회사 소유의 랜치라고 하네요. 이 넓은 스테이너 랜치에 자리잡은 스테이너 랜치 스테이크하우스는 크로니클지(Chronicle)에 의해서 오스틴 최고의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으로 선정되기도 했어요. 

스테이너 랜치가 위치한 우편번호 78732 지역의 평균 주택 가격(HAR 참고)은 약 10억 원이고, 평균 가구 소득은 약 1억6,000만원 정도로 오스틴에서 평균 주택 가격과 평균 가구 소득이 높은 지역 중의 한 곳이에요. 

위치: 5424 Steiner Ranch Blvd, Austin, TX 78732

웹사이트: http://www.steinersteakhouse.com/

메인 기준 평균 가격: $30-$55

스테이너 랜치 가는 길이에요. 길게 뻗은 길과 멋진 하늘을 가로질러 가다보면 스테이너 랜치가 보여요.

레스토랑 내부에요. 오래된 성을 연상케 하는 높은 천장과 멋진 벽난로가 있어요.

로데오에 관심 있는 오너답게 곳곳에 로데오 관련 전시물들이 있어요. 로데오를 할 때 필수인 모자가 보이고, 로데오 복장을 한 오너 일가의 사진도 있어요.

레스토랑 안에서 바라본 전경이에요. 푸른 하늘과 트래비스 호수가 보여요.

제가 주문한 샴페인이에요.

식전빵도 나오고요. 식전빵의 경우, 갓 구어서 따뜻하고 부드러웠어요.

제가 주문한 스테이너 그린 샐러드와 게살 수프(Steiner Green Salad & Crab soup)에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음식이 약간 짠 느낌이 있었어요.

메인 메뉴인 뉴욕 스트립 14oz(New York Strip 14oz)에요. 아스파라거스와 으깬 감자가 메인으로 나와서 더 맛있었어요. 뉴욕 스트립은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또 하나의 메인 메뉴인 오스틴 립아이 12oz(Austin Rib eye 12oz)에요. 겉은 약간 짰지만, 속은 부드러운 립아이였어요.

스테이너 랜치 스테이크하우스는 오스틴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오아시스 레스토랑에서 자동차로 약 5분 정도 떨어져 있어요. 오아시스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오스틴_트레비스 호수의 오아시스

로데오가 어떤 행사 및 경기인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휴스턴 로데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