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모턴스 스테이크하우스 (Morton's Steakhouse) 본문

휴스턴 맛집/기념일 추천

모턴스 스테이크하우스 (Morton's Steakhouse)

금빛파도 2020. 4. 22. 02:43

모턴스 스테이크하우스 (Morton's Steakhouse)는 1970년대 후반 미국 시카고에서 오픈한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으로, 아널드 모턴과 그의 동업자에 의해 시작되었어요. 아널드 모턴은 시카고 출신의 유명한 기업가로, 1960년대 휴 헤프너가 창업한 플레이보이지의 임원을 역임하며 플레이보이 클럽(나이트클럽 및 리조트)을 론칭하고, 플레이보이지가 세계적으로 유명해지는데 큰 기여를 했다고 하네요. 사실 플레이보이지는 우리나라에서는 외설 잡지로 알려져 있지만, 60년대-70년대 당시 멋쟁이 남성들의 사교 모임이나 패션을 선도하는 패선 및 문화 선도자로서의 역할도 했다고 해요. 

현재 모턴스 스테이크 하우스는 레스토랑 재벌인 란드리스(Landry's)의 계열사로, 란드리스 회원에 가입하면 프로모션 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위치: ​5000 Westheimer, Houston, TX 77056

웹사이트: https://www.mortons.com/houstongalleria

가격: 스테이크 기준 $40-$65사이(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주차: 발레파킹 및 셀프 파킹 가능

모턴스 스테이크하우스는 휴스턴 다운타운과 업타운에 위치해 있고, 저는 갤러리아 근처에 위치한 업타운 지점을 방문했어요. 아래는 모턴스 스테이크하우스 전경이에요.

레스토랑 내부에요. 인테리어가 깔끔해요.

다양한 와인도 있어요.

생일을 맞은 고객의 이름을 메뉴판에 새겨서 주고 즉석 사진기로 사진도 찍어 줘요. (고객의 이름은 메뉴판 맨 위에 적혀 있는데 제가 사진 올릴 때 삭제했어요). 

생일이나 기념일을 맞은 고객을 즉석 사진기로 찍어 주기도 해요. 찍은 사진은 아래 케이스에 담아 줘요. 

제가 주문한 랍스터와 스테이크 세트 메뉴에요. 6oz 사이즈 필레 미뇽 스테이크와 랍스터가 함께 서빙되는 메뉴로 방문한 달의 특별 메뉴였어요. 모턴스 스테이크는 매달 특별한 메뉴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해요.

생일을 맞은 고객을 위해 $12 상당의 디저트를 제공해요. 따뜻한 브래드 푸딩 위에 화이트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올린 디저트로, 따뜻한 브래드 푸딩 위로 화이트 초콜릿이 스며들어서 무척 맛있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