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에디 비스 프라임 씨푸드(Eddie V's Prime Seafood) 본문

휴스턴 맛집/기념일 추천

에디 비스 프라임 씨푸드(Eddie V's Prime Seafood)

금빛파도 2020. 6. 15. 06:59

에디 비'스 프라임 시푸드 (Eddie V's Prime Seafood)는 오스틴, 달라스, 휴스턴을 비롯한 텍사스 지역과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일리노이주 등에 레스토랑 체인을 둔 시푸드 전문 레스토랑이에요. 저는 오스틴과 휴스턴 지점 모두 다 가 보았는데 두 군데 모두 맛있게 먹은 추억이 있어요. 휴스턴에는 웨스트 애비뉴 (West Ave.) 지역과 시티센터 (CityCentre) 지역, 두 군데에 위치해 있어요.

웨스트 애비뉴점 주소: 2800 Kirby Dr, Houston, TX 77098

http://www.eddiev.com/locations/tx/houston/houston-west-ave/8509

시티센터점 주소: 12848 Queensbury Ln, Houston, TX 77024

http://www.eddiev.com/locations/tx/houston/houston-citycentre/8507

가격은 메인 요리 1인분 기준, $30-$40정도 돼요. 

에디 비스 시티센터점이에요. 새로 지은 건물이라 외관이 세련되었어요. 시티센터가 궁금하면 제 글 시티센터를 클릭해 보세요.

식전 빵과 버터에요. 빵은 적당히 부드러웠고 갓구워서 따뜻했어요. 버터에는 약간의 양념을 해서 풍미가 더 좋았어요.

참치 스테이크 (Ahi Tuna Steak)를 시켰는데 맛은 고기와 비슷했고 맛있었어요. 약간은 맵고 달콤한 소스가 잘 어울렸어요.

빨간 고기와 게살 (Redfish with crab)은 버터가 들어가서 꽤나 고소했어요. 

분위기 있는 시푸드 레스토랑에서 한 끼를 맛있게 드시고 싶다면, 에디 비스를 추천해 드려요.

한국과 다른 방식으로 조리한 여러 종류의 생선류와 해조류를 드실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