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한국 치킨 전문점 본촌 치킨 (Bonchon Chicken) 본문

휴스턴 맛집/기타 세계음식

한국 치킨 전문점 본촌 치킨 (Bonchon Chicken)

금빛파도 2020. 5. 18. 06:00

본촌 치킨은 2000년대 초반 한국에서 시작된 치킨 전문점으로, 현재는 미국 뉴욕 주, 캘리포니아 주, 버지니아 주, 오하이오 주 등을 비롯한 미국 주요 주(state)에 그 매장이 있어요. 텍사스 지역에서는 휴스턴 근교 도시인 케이티, 슈거랜드, 페어랜드 시에 위치해 있고, 저는 슈거랜드에 위치한 매장에 다녀왔어요. 본촌 치킨 슈거랜드 지점은 슈거랜드 최대 몰인 퍼스트 콜로니얼 몰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위치: 1525 Lake Pointe Parkway Suite 100, Sugar Land, TX 77478

웹사이트: https://bonchon.com/korean-fried-chicken-sugar-land-tx/

평균 치킨 가격: $10-$12 (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매장 입구 및 매장 내부에요. 

날씨가 좋은 날은 야외에서 먹을 수도 있어요. 

미국에 있는 다른 치킨 전문점처럼 닭 다리나 날개 부위 등을 선택해서 시킬 수 있어요. 떡볶이나 비빔밥, 불고기 등의 식사 메뉴도 있어요.

아래는 제가 주문한 치킨이에요. 저는 간장맛(Soy Garlic), 매운맛(Spicy)을 섞은 닭다리 5피스를 주문했어요. 간장맛 3피스, 고추장 2피스는 제가 선택했고, 코우슬로는 무료에요. 

식사 메뉴에서는 떡볶이를 시켰어요. 종업원이 "떡볶이 정말 매운 데 괜찮으시겠어요?" 물어봐서, "아 괜찮아요. 떡볶이를 주세요" 하면서 시켰어요. 아뿔싸! 정말 무지하게 매우니까 여기서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래 사진 보시면 치즈가 엄청나게 올라가 있는데 이 치즈가 그나마 매운맛을 좀 줄여줘요. 심하게 매운 점을 제외하고 떡볶이는 맛있었어요.

쫙쫙 늘어나는 치즈에요.

슈거랜드에 있는 퍼스트 콜로니 몰(First Colony Mall)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휴스턴 근교 슈가랜드에 위치한 퍼스트 콜로니 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