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한국식 치킨 전문점 본스 치킨(Hotsome Chicken) 본문

휴스턴 맛집/기타 세계음식

한국식 치킨 전문점 본스 치킨(Hotsome Chicken)

금빛파도 2020. 7. 29. 05:53

본스 치킨은 오븐 & 프라이드치킨 전문점으로, 휴스턴 지점은 2018년 2월에 오픈했어요. 본스 치킨 휴스턴 지점은 코리아 타운이 위치해 있는 롱 포인트(Long Point)에 위치해 있어요.

위치: 10020 Long Point Rd, Houston, TX 77055

웹사이트(Yelp): https://www.yelp.com/biz/vons-chicken-houston-2

가격: $10-$15


본스 치킨 입구에요. 

본스 치킨 내부는 꽤 넓고 환해요.

제가 시킨 양념치킨(Chrispy Sweet Chili Half - Mild)에요. 매운맛이라 마일드와 매운맛을 고를 수 있는데 저는 마일드를 시켰어요. 많이 맵지 않고 달달했어요. 치킨은 다리 부위(drum)와 날개 부위(wing)를 선택해서 고를 수 있고, 5피스와 10피스 중에서 고를 수 있어요. 저는 다리 부위를 5피스 주문했어요. 주문한 닭 다리는 칠면조 다리라고 믿을 만큼 무지하게 컸어요 ㅋㅋ. 치킨 속까지 바삭 익혀서 안 익은 부위가 없어서 더 좋았어요.

주문한 본스 오븐 치킨 샐러드(Vons Oven Chicken Salad)로, 훈제 치킨이 들어간 샐러드에요. 잘게 썬 토마토, 상추, 아보카도, 피망 등이 들어갔고, 양이 많아서 풍족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최근 다시 방문했을때 이 메뉴는 없어졌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