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가성비 좋은 호텔# 엄니 호텔(Omni Hotel) 본문

미국/미국 여행

#가성비 좋은 호텔# 엄니 호텔(Omni Hotel)

금빛파도 2020. 8. 3. 00:22

엄니 호텔(Omni Hotel)은 텍사스 주 달라스에 본사를 둔 4성급 호텔로, 1958년에 창업했어요. 엄니 호텔은 현재 미국, 캐나다, 멕시코에 약 60여 개의 호텔 체인을 두고 있으며 약 23,000명이 근무하고 있다고 하네요. 힐튼 호텔이나 하얏트 호텔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떨어지는 편이나 제 개인적인 경험상으로는 엄니 호텔 시설은 꽤 좋은 편이에요. 특히, 다른 4-5성급 호텔에 비해서 프로모션이 많은 편이라 다운타운을 제외한 지역에서는 비수기 때 1박에 약 $100 - $140 정도의 가격으로 숙박할 수도 있어요. 

오스틴 여행을 계획한 저는 오스틴 다운타운보다는 상대적으로 교통이 복잡하지 않은 사우스 쪽에 위치한 엄니 호텔 사우스파크(Omni Austin Hotel at Southpark)에 숙박했어요. 312개의 객실 룸을 갖춘 엄니 호텔 사우스파크는 오스틴 다운타운에서 약 3.5 마일 떨어져 있어요. 

위치:  4140 Governors Row, Austin, TX 78744

웹사이트: https://www.omnihotels.com/hotels/austin-southpark? utm_source=GMBlisting&utm_medium=organic

주차: 발레도 가능하나 야외 주차장에 고객이 직접 주차 가능

제가 숙박한 룸은 퀸 사이즈 침대 2개가 있는 방이었어요. 

화장실은 정리가 잘 되어 있고, 청결했어요. 

호텔 1층에 위치한 바(bar)에요. 럭셔리하지는 않지만,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주문한 음료를 수영장 근처에서 마신다고 할 경우, 파손 방지를 위해 플라스틱 컵에 담아 줘요. 

엄니 호텔 사우스파크에서는 콘퍼런스가 자주 열려요. 호텔 내에는 약 478평(17,000 SF) 규모의 미팅 및 이벤트 공간이 있어요. 

1층 로비에요.

로비에서 바깥으로 나가면 야외 수영장이 있어요.

수영장은 실내에도 위치해 있는데 실내 수영장 안에는 스파도 있어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기분 전환을 할 수도 있어요.

실내 수영장 건너편에는 헬스장도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