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디즈니월드 숙소-팝 센트리 리조트(Pop Century Resort) 본문

미국/미국 여행

디즈니월드 숙소-팝 센트리 리조트(Pop Century Resort)

금빛파도 2022. 12. 21. 05:44

디즈니월드 안에 위치한 호텔은 디럭스 빌라스(Deluxe Villas), 디럭스(Deluxe), 모더레이트(Moderate), 벨류(Value)로 나누어지고 벨류가 가장 저렴한 호텔이에요. 제가 예약한 팝 센트리 리조트(Pop Century Resort)나 올스타 스포츠 리조트(All-Star Sports Resort)가 벨류 카테고리에 속해 있어요. 저는 팝 센트리 리조트(3성급 호텔, 3 star hotel)를 파크 호퍼(Park Hopper) 표를 포함한 패키지로 예약했어요. 총비용은 $1228.82(텍스 포함된 가격)이고, 이 비용에는 1일 숙박비 $129(텍스 부가 전 가격)X 3일+Park Hopper 2 tickets이 포함되었어요. 제가 디즈니월드를 방문한 시기는 4월 중순이고, 일정은 3박4일, 일행은 성인 2명이에요.

웹사이트: https://disneyworld.disney.go.com/faq/resorts/resort-hotel-list/

디즈니 월드 숙소 이용시 디즈니월드가 제공하는 익스프레스 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올란도 인터네셔널 공항에서 내려서 디즈니익스프레스 버스를 타러 가시면 되고, 공항에서 팝 센트리까지는 약 30분 정도가 소요되요. 디즈니월드에서 보내준 짐 태그를 붙였을 경우, 공항에서 짐을 찾지 않으셔도 돼요. 짐은 따로 분류되어서 팝 센트리 숙소(예약한 방)로 3-4시간 뒤에 배달된답니다.

팝 센트리 리조트 안이에요. 팝 센트리 리조트는 연도별 팝의 역사를 주제로 꾸며져 있어요.

 
데스크에서 처음 방문했다고 말하면 기념 배지를 줘요.

숙소 로비 벽에는 액자에 들어 있는 다양한 전시물이 붙어 있어요.

팝 센트리 수영장에서 레스토랑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위치한 상징물이에요.

 
팝 센트리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 겸 기념품을 파는 곳이에요. 저는 3박 4일 동안 아침은 항상 여기서 먹었어요. 대부분의 메뉴는 햄버거, 샌드위치, 오믈렛, 와플, 감자튀김으로, 정말 케첩은 원없이 먹은 것 같아요.
 

제가 먹은 아침 메뉴고 미키마우스 모양 와플이 있네요. 대부분의 아침 메뉴가 $12 내외(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에요.

햄과 치즈가 들어간 오믈렛이었고, 제가 좋아하는 메뉴라 그런지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디즈니월드에서는 $18.99에 휴대용 컵을 판매해요. 이 컵 하나면 디즈니월드 숙소에 머무는 동안 무제한으로 음료(콜라 등의 탄산음료, 커피, 물 등)를 마실 수 있어요.

레스토랑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수영장이에요. 안전요원이 있어서 좋았어요. 기온은 오전에는 약 15-18도, 한낮에는 25-30도 정도로,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오전에는 수영하기에 쌀쌀했어요. 팝 센트리에는 2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어요.

팝 센트리 리조트 내 지도에요. 수영장 앞에 있어요. 팝 센트리는 각각의 방이 50년대, 60년대, 70년대, 80년대, 90년대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제가 예약한 방은 수영장이 보이는 50년대 방이었어요. 팝 센트리에는 2개의 수영장이 있는데 아쉽게도 제가 묵은 방에서 보이는 수영장은 4월 중순 방문 당시 공사중(아래 사진)이었어요.

방이 있는 복도에요. 저희는 2층에서 묵었고, 방 키는 따로 필요없고 매직밴드를 카드 키 대용으로 사용하면 돼요.

룸 내부에요. 냉장고에는 음식이 없어서 개인용 물을 넣어두니 편리했어요.

디즈니월드 익스프레스 버스를 탈 수 있는 정류장이에요. 배차 간격은 20분이고, 버스 정류장은 각 목적지별로 나누어져 있어요.

 

3박 4일 일정일 경우, 3일째 되는 날 머무는 숙소 문고리에 교통수단 관련 정보(Transportaion Notice)라고 씌여 있는 편지를 걸어놔요. 이 안에는 숙소에서 공항까지 체크인 하는 법, 공항에서 숙소까지 가는 법 등이 나와 있어요. 팝 센트리에서 체크인 할 경우 짐도 미리 보낼 수 있고, 보딩패스도 받을 수 있어서 편리해요. 4일날 아침에는 보딩패스가 든 편지인 리조트 에어라인 체크-인(Resort Airline Check-In)를 문고리에 걸어놔요.

팝 리조트 내에 위치한 에어라인 체크 인 하는 장소에요.

짐을 맡길 수 있는 짐 보관소(Luggage Assistance)이고, 우버(Uber)는 짐 보관소 앞에 서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