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프렌치 레스토랑 툴루즈(Toulouse) 본문

휴스턴 맛집/브런치

프렌치 레스토랑 툴루즈(Toulouse)

금빛파도 2022. 9. 10. 13:06

휴스턴 리버 옥스 디스트릭(River Oaks Disricts)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툴루즈(Toulouse)는 2000년대 달라스에서 시작되었어요. 현재 달라스를 비롯한 오스틴, 휴스턴에 그 분점이 있고, 휴스턴에는 2016년에 생겼어요. 참고로 휴스턴 업타운에 위치한 리버 옥스 디스트릭(River Oaks District)은 야외 쇼핑센터로, 2015년에 문을 열었어요. 까르띠에(Cartier), 에르메스(Hermès), 디오르(Dior), 파텍 필립(Patek Philippe) 등을 포함한 50+개 이상의 명품 브랜드와 레스토랑이 입점해 있어요. 특히, 에르메스의 경우, 휴스턴의 대표적인 쇼핑센터인 갤러리아에 입점되어 있지 않고 리버 옥스 디스트릭 밖에 그 매장이 없어요.

위치: 주소: 4444 Westheimer Rd, Houston, TX 77027

웹사이트: http://www.toulousecafeandbar.com/

런치 가격: $15-$25(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툴루즈 전경이에요. 날씨 좋은 날은 야외에서 먹을 수도 있어요.

레스토랑 내부도 꽤 넓고 환해요.

아래 사진을 보니 고(故) 조지 부시 전 대통령과 고(故) 바바리 부시 여사도 이 레스토랑을 방문했네요.

주말 점심에는 브런치 메뉴를 먹을 수 있어요.

각 테이블마다 꽃이 놓여 있어요. 식전 빵으로는 바게트 빵이 제공되는데 갓 구운 바게트 빵을 접시가 아닌 종이에 싸서 버터와 함께 서빙해요. 갓 구운 바게트 빵이라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제가 주문한 에그 베네딕트에요. 잉글리시 머핀 위에 스모크 햄을 올리고 그 위에 수란(Poched Eggs)을 올려서 제공된 에그 베네딕트는 대표적인 브런치 메뉴에요. 에그 베네딕트 옆에는 구운 감자에요. 부드러운 계란과 잉글리시 머핀, 햄의 조화는 좋았으나 스모크 햄이 좀 짰어요.

또 다른 메뉴인 툴루즈 버거에요. 고기는 미디엄 웰(Medium Well, 고기 안쪽에 핑크색이 약간 보이고, 겉은 익음)로 주문했고, 버거 안에는 상추, 베이컨, 아보카도 등이 들어갔고, 많은 양의 감자튀김과 함께 서빙되었어요.

Comments